时间:2025-05-12 04:10:52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柴田淳 阅读:870次
(责任编辑:Сϣ)
最新内容
- ·
- ·‘초등 의대반’ 등 과도한 선행 학습에 대해서는 31.1%가 ‘일찍 시작하면 좋다’, 27.8%는 ‘어린 나이에 그런 공부를 시키면 안 된다’고 답해 긍정과 부정 인식이 공존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식사시간은 단순히 허기를 달래는 것이 아니라, 서로의 삶을 나누는 시간이다.하바라나의 황혼이 깃든 호숫가, 고요한 물결 위로 노을빛이 붉게 번져가며 하루가 저물어갈 때쯤, 서로 다른 언어와 문화를 가진 여행자들이 하나 둘 모여들어 호숫가에 앉았다. 누군가는 조심스럽게 기타를 꺼내 들고, 손뼉을 치며 리듬을 맞추기 시작한다.
- ·앞서 2심 재판부는 이 두 발언 모두 무죄로 판단했다. 김문기 골프 발언은 ‘조작’이라는 표현이 다의적일 수 있고, 피고인의 기억이나 인식의 문제에 불과하다는 취지였다. 백현동 관련 발언도 국토부의 법적 요구를 인용한 정치적 해명 또는 의견 표명에 해당하며, 허위 사실로 단정하긴 어렵다고 보았다. 그러나 대법원은 이 같은 판단이 발언의 전체 맥락과, 일반 유권자가 실제로 받아들일 의미를 충분히 반영하지 못한 것이라고 지적했다. 발언 당시의 상황과 그 내용이 유권자의 판단에 어떤 영향을 줄 수 있었는지를 기준으로 봤을 때, ‘실제 행위’가 왜곡됐는지가 판단의 핵심이라는 것이다.
- ·
- ·이 후보는 노조법 제2조, 제3조를 개정해 교섭권을 강화하고, 무분별한 손해배상 청구와 가압류로 인한 고통을 줄이겠다고 말했다. 윤석열 정부의 재의요구권(거부권)에 막혔던 '노란봉투법'을 재추진하겠다는 의지로 풀이된다.
- ·Until the new president is inaugurated on Jun. 4, Deputy Prime Minister and Finance Minister Choi Sang-mok will serve as acting president and prime minister. Choi had previously filled the same roles from Dec. 27, 2024, to Mar. 24, 2025, during Han’s suspension from office.1·2심 결론이 나기까지 2년 6개월이 걸린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의 공직선거법 위반 사건이 대법원에 접수된 지 한 달 만에 유죄 취지로 결론이 났다. 서울고법은 대법원 판결 취지에 따라 이 후보 사건을 다시 재판해야 한다.
- ·김병학 카카오 카나나 성과 리더는 “독자적인 멀티모달 기술을 바탕으로 자사의 인공지능 기술 경쟁력을 강화하는 한편, 지속적 연구 결과 공유를 통해 국내 AI 생태계 발전에 꾸준히 기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LG CNS가 한국과학기술원(KAIST) 산업시스템공학과와 산학협력 협약을 맺고 우수 학생을 선발, 지원하는 ‘인공지능 전환(AX) 인재양성 트랙’을 운영한다고 1일 밝혔다.
- ·규제 개혁을 약속하는 자리였지만 돌아온 답변은 사실상 대선 출마를 전제로 한 덕담이었습니다.
- ·쿠팡은 초심자부터 장거리 러너, 레이스를 즐기는 고수 러너까지 각자의 러닝 스타일에 맞는 제품을 마련했다. 인기 러닝 브랜드 아식스, 언더아머, 푸마, 르까프 등의 러닝화·러닝양말·기능성티셔츠·스포츠브라 등 엄선한 러닝 아이템 250여개를 최대 50% 할인 혜택과 함께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