时间:2025-05-12 00:40:44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黄红英 阅读:244次
(责任编辑:龚诗嘉)
最新内容
- ·
- ·
- ·This figure is lower than the forecasts of the Bank of Korea (1.5 percent), the Korea Development Institute (1.6 percent), and the International Monetary Fund (1 percent), but slightly higher than those of global investment banks such as JPMorgan Chase & Co. (0.5 percent) and Citi (0.6 percent).
- ·자동 가입 대상은 침해 사고 이후 아직 유심보호서비스에 가입하지 않았거나 유심을 교체하지 않은 고객이다. 이 중 75세 이상 어르신 및 장애인 고객을 우선 가입시킬 예정이다. 자동 가입은 SK텔레콤 고객 대상으로만 우선 시행된다. SK텔레콤 망을 이용하는 알뜰폰 업체와도 자동 가입을 협의할 계획이다.
- ·
- ·A씨의 남편이 보다 못해 어머니와 오빠에게 사과라도 하라며 나섰지만, 오빠가 ‘뭐 사과 한 상자 보내 주면 되냐’고 조롱한 것으로 알려졌다.
- ·외교 현장 곳곳에선 한국의 역할을 기대하며 협력을 모색하자는 요구가 이어지고 있다고 한다. 북한의 참전으로 우크라이나 전쟁이 더이상 먼 유럽의 일만이 아니게 됐고 경제와 안보의 경계도 모호해지며 미국과 주변국뿐 아니라 아세안, 유럽, 글로벌 사우스까지 힘을 합쳐야 할 대상과 범위는 훨씬 커지고 있다. 여전히 미국의 움직임과 일본, 중국과의 관계 설정이 무엇보다 앞서지만 우리가 생각하는 훨씬 더 많은 세계의 눈들이 지금 한국을 주시하고 있다는 것도 상기해야 한다.
- ·
- ·제21대 대통령선거 후보자 선출을 위한 국민의힘 경선 투표 마지막 날인 2일 한동훈 예비후보가 제가 여러분과 함께 이 나라와 국민을 지킬 수 있게 해달라고 호소했다.
- ·워크숍에서는 작가 대표작이 프린트된 용지를 활용한다. 참가자는 오일 파스텔로 자신만의 색을 덧입힌다. 작가의 현장 피드백도 포함한다. 완성한 작품은 액자에 담아 제공하며 참가자 전원에게 일회용 필름 카메라 ‘후지필름 디자인 퀵 스냅’을 증정한다. 참가비는 별도로 호텔 예약자만 신청할 수 있다.
热点内容
- ·아래는 한 후보가 쓴 편지 전문.
- ·
- ·관세 불확실성은 소비자 심리에도 부담을 주고 있다. 맥도날드는 이날 1분기 실적을 발표하며 미국 내 동일매장의 매출은 악천후와 소비자들의 소비 위축으로 인해 지난해 같은 기간 보다 3.6% 줄어들었다고 밝혔다. 이는 2020년 2분기 코로나 확산으로 봉쇄조치가 시행됐을 당시 8.7% 감소한 이후 가장 큰 폭의 하락이다.
- ·경찰 관계자는 “A양은 손가락을 크게 다쳐 수술을 받을 예정”이라며 “구체적인 사고 경위를 파악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 ·
- ·또 김 최고위원은 전날 사퇴한 한덕수 전 대통령 권한대행 국무총리가 국가정보원 출신 간부급 인사를 중심으로 ‘상황실’을 꾸려 대선을 준비해왔다고 주장했다.
- ·
- ·
- ·
- ·베스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021240)는 강원특별자치도 원주시 AK플라자 원주점 6층에 브랜드 체험 및 판매 매장 ‘코웨이 갤러리 원주 직영점’을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