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후보는 이날 SBS 라디오에서 "자기 기득권 유지에 목숨 걸지 말고 우리의 대선 승리에 목숨 걸라고 충고드리고 싶다"며 이같이 말했다.
时间:2025-05-12 00:47:23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钮大可 阅读:208次
(责任编辑:曹沁芳)
最新内容
- ·이 권한대행은 국가가 비상 상황에 놓인 만큼 국정이 안정적으로 운영될 수 있게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외교나 안보, 통상 분야 등 산적한 현안에 제대로 대응할 수 있을지 우려가 나온다는 취재진 언급에 이 권한대행은 국회와 충분히 소통하고, 국무위원과 잘 논의하겠다고 답했다.
- ·다른 정부부처들도 현안에 집중해 경제 챙기기에 나섰지만 탄핵정국을 어렵게 수습한 리더십이 다시 흔들리면서 현안 대응에 혼선이 커질 수 있다는 우려가 나온다. 당장 한미 간 통상 협상이 발등의 불이다. 산업통상자원부 실무부처가 대응체계를 유지하고 있지만, 미국 관세 협상을 총괄하고 있는 스콧 베선트 미 재무장관이 최 부총리를 카운터파트로 삼고 있는 상황에서 고위급 외교 라인이 공백 상태에 빠졌기 때문이다. 실제 협상을 국장·차관보급 실무라인이 주도하더라도, 의제의 우선순위 조정이나 정치적 결정은 고위급에서 이뤄지는 만큼, 한국의 협상 무게가 급격히 떨어질 수밖에 없다.
- ·금전-△ 애정-△ 건강-△
- ·
- ·이 외에도 정부는 학교폭력 대응의 전문성을 높이기 위해 각 시도교육청에 설치된 ‘학교폭력 제로 센터’에 교원을 위한 사안 처리 자문 기능을 새롭게 추가하고, 전담조사관 대상 교육과정도 수준별로 개발할 계획이다. 학교폭력 대응 심의의 객관성을 높이기 위해 가해 학생 조치 사례를 분석한 가이드라인도 보급된다.
- ·정성운 부산대병원장은 “이번 산불로 갑작스럽게 삶의 터전을 잃고 큰 어려움을 겪고 계신 이재민 여러분께 깊은 위로의 마음을 전한다”며 “전국 각지에서 이어지고 있는 온정의 손길처럼, 우리 병원 임직원 모두의 마음이 담긴 이 성금이 피해 지역 주민들에게 작은 희망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다행히 우주항공청은 지역사회 여론이 크게 악화함에 따라 제1회 우주항공의 날 기념식 개최 장소 전면 재검토에 들어가는 분위기다. 하지만 경남을 비롯해 지역사회에서는 이번 일이 단순한 기념식 개최지 문제로 끝날 것이 아니라 우주항공청 사천 입지를 못박도록 하는 대선 후보 공약화까지 이어져야 한다고 입을 모은다. 수도권을 비롯한 타 지역에서는 지역의 온갖 이슈를 모두 대선 공약화한다는 비판을 할 수도 있겠지만, 대통령중심제인 한국에서 대통령 정도를 통하지 않고서는 지역의 문제를 해결할 길이 없다는 절박함이 지역에선 그만큼 팽배해 있다는 사실을 알아야 한다.한국수력원자력(한수원)을 주축으로 한 '팀 코리아'가 30일 체코 두코바니 신규 원전 2기 수주를 확정하면서 원전 강국 프랑스의 아성인 유럽 시장 진출에 성공했다. 중동에 처음 원전을 수출한 데 이어 선진 시장 유럽에 두 번째 원전 수출까지 이뤄내 K-원전의 수출 지형이 크게 넓어지게 됐다.
- ·참가자들은 1박 2일 일정으로 체험 프로그램과 커플 미션 등 다양한 활동을 함께하며 서로를 알아가고 친밀감을 쌓게 되는데 김제시는 연애와 결혼에 대해 긍정적인 인식을 높일 수 있는 자리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 ·
- ·'플러스 등급'은 1월 개정된 제로에너지건축물 인증제도에 따라 신설된 최고 등급으로, 에너지 자립률이 120% 이상인 건축물에 부여한다.
热点内容
- ·
- ·사고로 다친 사람은 없었지만 전기차에서 화재가 발생해 소방당국이 진화에 나섰으며, 경찰은 차량 운전자가 빗길에 미끄러져 사고가 난 것으로 보고 정확한 경위를 파악하고 있습니다.한덕수 대통령 권한대행 국무총리가 오늘(1일) 총리직을 사퇴했습니다.
- ·
- ·서울고법은 2일 “대법원으로부터 이 후보의 공직선거법 위반 사건 기록이 도착했다”고 밝혔다. 앞서 대법원 전원합의체(주심 박영재 대법관)는 전날 이 후보에게 무죄를 선고한 원심(2심)판결을 파기하고 유죄 취지로 사건을 서울고법으로 돌려보냈다.
- ·이런 답답한 모습 앞에서 부모님과 선생님들은 잘못된 처방을 내린다. 그저 구구단을 더 달달 외우도록 하는 주입식 강요다. 순방향으로 반복 또 반복해서 외우는 단순 암기의 강화만으로는 사고 흐름의 역방향 모색 능력을 키워내기 부족하기에 우리 아이들에게 '거구단' 연습은 선택이 아닌 필수다.
- ·
- ·한덕수 전 국무총리가 2일 국회 소통관에서 제21대 대통령 선거 출마 선언을 위해 회견장으로 들어서고 있다.
- ·대선 주자들도 잇따라 입장을 밝혔다. 국민의힘 김문수 후보는 “이재명 후보는 지금껏 단 한 순간도 자신의 잘못을 뉘우치지 않고, 거짓말에 거짓말을 더하며 국민의 눈을 속여 빠져나갈 궁리만 해왔다”며 “말로는 ‘무죄를 자신한다’라고 하면서도, 온갖 꼼수를 동원하여 재판을 차일피일 미뤄 왔다”고 비판했다. 이어 “이재명 후보는 일말의 양심이라도 있다면 지금이라도 후보직에서 사퇴해야 한다. 그것이 국민에 대한 최소한의 도리일 것”이라며 “만약 계속해서 얄팍한 거짓말로 국민을 계속 속이려 든다면, 국민이 직접 이재명 후보를 심판할 것”이라고 경고했다.
- ·임종룡 우리금융그룹 회장과 정진완 은행장이 직접 참석해 외환 업무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본선에 진출한 직원들을 격려했을 뿐만 아니라, 문제 출제에도 직접 참여해 외환 실무에 대한 깊은 통찰을 전했다.
- ·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