时间:2025-05-12 01:29:25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林淑娟 阅读:161次
(责任编辑:霍建华)
最新内容
- ·이 중 숏 라이브러리는 전력 소모 최적화와 트랜지스터 수 확보가 필요한 CPU와 GPU 설계에 주로 활용된다. 인텔은 숏 라이브러리에 터보 셀을 투입해 전력 소모와 성능 최적화를 구현할 예정이다.
- ·
- ·한화(김승연 회장)와 신세계(이명희 총괄회장)는 동일인의 그룹 지배력이 이전되는 과정에 있지만, 공정위는 아직은 기존 동일인들의 지배력이 유지되고 있다고 판단해 변경하지 않았다.한동훈 온국민에 일자리 기회 보장할 것“일하다가 잠깐 내려왔어요.”
- ·학습 어려움 학생들 1~3단계 지원 체계
- ·대구시교육청은 5월부터 7월까지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과 합동으로 특성화고 7개 학교를 대상으로 '특별 안전점검'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 ·가장 빨리 노화가 진행되는 신체 기관이 ‘눈’입니다. 각종 디지털 기기 장시간 사용과 고령화로 현대인의 눈 건강에도 빨간불이 켜졌는데요. 점점 더 발병률이 증가하고 있는 ‘백내장’도 눈 건강을 위협하는 눈 질환 중 하나입니다. 백내장의 이상 신호를 어떻게 조기에 발견하고 치료해야 할지 경북대학교병원 안과 전문의 도재록 교수와 알아봅니다.
- ·민주당, 형사소송법 개정안 추진대통령 당선시 형사재판 절차 중지
- ·
- ·
- ·
热点内容
- ·
- ·‘일하는 고령자’는 저출생으로 노동 공급 규모가 감소하는 정부의 잠재성장률 하락을 완화할 방안이기도 하다. 경제협력개발기구(OECD)가 지난해 발표한 ‘2024 한국경제 보고서’에 따르면 “노인 고용을 늘리면 국내총생산(GDP) 증가율과 재정 성과가 크게 향상”되는 긍정적 기여도 기대할 수 있다. 또한 한국은 법정 정년 60세와 국민연금 수급 개시 연령인 63세 혹은 65세 사이에 소득 공백이 발생하는 만큼 노년의 삶의 질을 위해서도 노동시장에 건전성이 확보되어야 한다. 지난해 연말, 정부는 경제사회노동위원회와 연내 고령자 고용을 위한 계속고용제도 도입 방안을 발표한다는 목표를 세웠지만 12·3 비상계엄 이후 해당 계획은 무산됐다.
- ·
- ·선착순 200명에게는 신규회원 가입 시 즉시 사용 가능한 5천원 할인 쿠폰이 제공되며, 후기와 함께 가정의 달 사연을 남긴 구매 고객 중 20명에게는 5만 포인트를 지급한다. 지급된 포인트는 연말까지 사용 가능하다.
- ·
- ·
- ·
- ·
- ·
- ·이재명 46% 김문수 25% 이준석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