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甘南藏族自治州 > 현대차 관계자는 “차량이 폐차될 때 통상 20만㎞ 전후를 주행하는 점을 고려하면 58만㎞라는 극한의 주행 상황에서 정상 범주 이상 배터리 상태를 유지한 것”이라며 “전기차의 뛰어난 내구 경쟁력을 입증한 것”이라고 전했다. 正文
현대차 관계자는 “차량이 폐차될 때 통상 20만㎞ 전후를 주행하는 점을 고려하면 58만㎞라는 극한의 주행 상황에서 정상 범주 이상 배터리 상태를 유지한 것”이라며 “전기차의 뛰어난 내구 경쟁력을 입증한 것”이라고 전했다.
时间:2025-05-12 01:29:46 来源:杼柚空虚网 作者:达州市 阅读:557次
(责任编辑:大港区)
最新内容
- ·도는 10개 전담 여행사를 통해 기부와 관광을 결합한 기부 여행 상품도 운용한다.
- ·주진우>
- ·단 검찰은 보완수사 과정에서 윤 전 대통령 본인에 대해서 수사는 하지 못했다고 덧붙였습니다.
- ·프로그램은 ▲퍼스널 컬러 진단 및 메이크업 제안 등 K-패션·뷰티 체험 ▲페이스페인팅과 헤나 타투 ▲아로마 오일 만들기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와 함께 참여한 관광객들에게 고터·세빛 관광특구 내 주요 관광스팟과 주변 쇼핑몰도 안내해 색다른 경험으로 가득한 원스톱 관광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 ·
- ·이날 전달식에 참석한 여승수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사무총장은 “가정의 달을 앞두고 농협에서 따뜻한 마음을 전해주셔서 감사하다”며 “전달받은 소중한 기금을 통해 어린이가 행복한 세상을 만드는 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계파와 이념을 아우르는 통합 선대위를 꾸리겠다는 의지로 해석됩니다.
- ·
- ·
- ·
热点内容
- ·이번 비는 오늘 밤이면 대부분 잦아들겠습니다.
- ·
- ·
- ·셰익스피어의 고전 ‘줄리어스 시저’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연극 ‘킬링시저’가 관객들을 만난다. 이번 작품은 고대 로마 공화정의 절정에 선 줄리어스 시저의 암살과 그 이후 로마를 뒤흔든 권력의 순환을 밀도 있게 그려낸다.
- ·앞서 CBS의 '60분'은 지난해 11월 대선 전 당시 민주당 대선 후보였던 해리스 전 부통령과의 인터뷰를 내보냈습니다.
- ·
- ·
- ·이번 계획에 따르면 국가 차원의 빈집 관리가 시작되면서 전국 13만4000여 호에 달하는 빈집관리가 한층 체계적으로 이뤄질 전망이다. 실제 정부는 ‘농어촌빈집정비특별법’과 ‘빈건축물정비특별법’을 제정, 그간 시군구에 맡겨졌던 빈집 관리를 국가와 시도, 시군구, 소유자가 함께 책임지는 구조로 전환한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