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프로그램은 방송인 이수근, 서장훈이 일반인의 고민 사연을 전하고 조언을 하는 형식이다.
时间:2025-05-12 00:00:36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金莎 阅读:36次
(责任编辑:林良欢)
最新内容
- ·부족한 저에게 국가를 위해 일할 기회를 주신 국민 여러분께 머리 숙여 감사드립니다.
- ·
- ·[이데일리 유진희 기자] 코넥스 동물의약품업체 플럼라인생명과학은 세계 첫 반려견 헬시에이징 치료제의 국내 출시를 공식화했다. 노화로 인한 어려움을 겪는 반려동물과 보호자들에게 새로운 희망을 제시해 줄 것으로 기대된다.
- ·김다림 LG유플러스 IMC담당은 “이번 행사 참여를 통해 게임 관여도가 높은 1020세대에게 자사 인터넷 및 와이파이7 서비스를 알리고 브랜드 선호도를 높이겠다”며 “앞으로는 LG유플러스는 속도, 품질, 보안 면에서 안심할 수 있는 U+인터넷 인식을 확산하고 고객 경험을 혁신할 것”이라고 말했다.
- ·박경미 대변인은 이 후보는 '특별한 희생에는 특별한 보상이 따라야 한다'는 평소 지론대로 접경지역을 가장 먼저 방문해 민심 청취에 나서는 것이라며 접경지역 주민들의 생활적 고충을 완화하고 경제를 회복하기 위한 정책을 발표한다고 말했다.
- ·지산동 주민 위주로 구성된 창작시 동아리 '맬겁시(詩) 왔당께' 역시 매년 회원들이 창작한 시를 모아 시집으로 엮어내는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 ·
- ·김인만 김인만부동산경제연구소 소장은 “이번에 자치구별로 다 달랐던 기준을 통일한 것인데 2020년부터 토허제를 아파트에 확대 시행할 때 기준을 통일해서 제시해야 시장의 혼란이 없었을 것”이라며 “처음부터 중구난방으로 제도가 시행됐고 이번에 강남 전 지역과 용산으로 확대 지정되면서 문제가 더 커졌다”고 말했다.
- ·1일 동구에 따르면 구는 지난 2020년 공영주차장 부지로 동구 인문학당 자리를 매입했다. 하지만 지역의 근대가옥이 허물어져 버리는 것에 대해 우려와 아쉬움을 갖고 있던 주민들의 간곡한 청원에 힘입어 2022년 1월 '동구 인문학당'으로 거듭났다.
- ·
热点内容
- ·
- ·
- ·2일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에 따르면 중국 상무부는 이날 ‘미국이 최근 중국과 경제·무역 문제에 대해 협상 중이며 합의에 도달할 것이라고 거듭 언급하고 있다. 이에 대해 추가적인 소식이나 의견이 있는가’라고 묻는 한 기자의 질문에 “(협상을 시작할 것인지) 평가 중”이라고 답했다.
- ·이 후보는 국민의힘 등이 후보 사퇴 요구를 한 것에 대해선 “정치적 경쟁자들 입장에서는 온갖 상상과 기대를 하겠지만 정치는 결국 국민이 하는 것이다. 국민 뜻을 따라야겠다”고 답했다.
- ·
- ·
- ·한편, 미키 초코 베리 케이크는 3일부터 오는 9월까지 전국 투썸플레이스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매장별 판매 여부는 상이하다.
- ·더불어민주당이 이재명 대선후보의 당선 시 재판을 중지하는 입법에 나섰다. 전날 대법원이 이 후보 공직선거법 위반 사건을 유죄 취지로 파기환송하면서 ‘사법 리스크’가 재부상한 데 따른 것으로, 대통령의 헌정수행을 보장하려는 취지라는 입장이지만 입법권 남용이라는 논란을 피하기 어려워 보인다.
- ·◀앵커▶
- ·상고심 선고를 앞두고 대법원의 차량 출입도 제한되고 경비도 강화되고 있습니다. 오전 9시 반부터 언론 보도 차량을 포함해모든 차량의 출입을 금지되고 도보 이용도 일부 통제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