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九龙城区 > 그는 “국민의힘은 현행 주 40시간 근무 시간은 유지하면서도 생산성과 효율성을 담보할 현실적인 주 4.5일제를 도입하겠다”라며 “주 52시간 규제 완화를 통해 반도체 등 첨단산업 현장에서 제대로 일할 수 있도록 제도적 입법적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正文
그는 “국민의힘은 현행 주 40시간 근무 시간은 유지하면서도 생산성과 효율성을 담보할 현실적인 주 4.5일제를 도입하겠다”라며 “주 52시간 규제 완화를 통해 반도체 등 첨단산업 현장에서 제대로 일할 수 있도록 제도적 입법적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时间:2025-05-12 12:28:11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小类与乐队 阅读:448次
(责任编辑:红布条)
最新内容
- ·국토부 협박 발언은 이 후보는 과거 경기지사 시절 국정감사에서 나왔던 발언이죠. 국토부가 혁신도시법 의무조항을 들어 용도지역변경을 압박했단 취지로 말을 했고요. 또 국토부가 이 의무조항에 따르지 않으면 직무 유기로 문제삼겠다며 협박했다는 취지로 얘기를 했었습니다.
- ·
- ·또, 대미협상을 비롯한 새로운 국제질서 대응에 국익을 최우선으로 안보 앞에 타협은 없다는 원칙으로 임하고, 외교안보부처가 일치단결해 국가와 국민만을 생각하면서 잘 챙겨달라고 당부했습니다.
- ·
- ·심훈 선생은 어린이날을 제정한 소파 방정환과도 각별했다.
- ·
- ·
- ·김 부장판사는 아버지가 간암에 걸렸다고 거짓말하여 대대장 등의 공무집행을 방해함과 동시에 근무 기피 목적으로 진료소견서와 진료사실확인서를 위조하고 이를 행사해 죄질이 나쁘다고 판결했다.한덕수 대통령 권한대행 국무총리가 1일 서울 종로구 정부서울청사에서 열린 안보관계장관회의에 참석, 발언하고 있다.경남 고성군은 최근 영남지역에서 발생한 산불로 피해를 본 이재민을 돕기 위한 누적된 특별성금 모금액 총 5700여만원을 구호단체에 전달했다고 1일 밝혔다.
- ·정부는 사업성이 있는 정상 사업장의 경우 공적보증을 통해 자금조달을 지원할 예정이다. 주택은 PF보증 규모를 35조원에서 40조원으로 올리고 브릿지론을 본PF로 전환할 시 토지비, 제세금 등 대환 범위에 금융비용(이자을) 추가한다. 오피스, 지식산업센터 등 비주택의 경우 시공사 책임준공에 대한 보증 가능한 사업장을 확대한다.
- ·영양학자 리사 골드스타인은 탄수화물 섭취가 적으면 뇌가 배란을 억제할 수 있다. 여성은 남성과 달리 최소한의 칼로리, 탄수화물, 체지방이 생식 기능 유지에 꼭 필요하다라고 설명했다.[데일리안 = 윤종열 기자] 경기도는 인구감소·관심지역의 활력 회복을 위한 정책연구용역 착수에 맞춰 가평·연천·동두천·포천 등 4개 시군과 함께 경기도청 북부청사에서 정책간담회를 개최했다고 1일 밝혔다.
热点内容
- ·'CIBF 2025'는 이달 15일부터 17일까지 중국에서 개최되는 세계 최대의 배터리 박람회로, 3000여개 기업과 40만명 이상의 전문가와 바이어들이 참여할 예정이다.
- ·고은재 캐스터!
- ·
- ·
- ·나이브 부켈레 엘살바도르 대통령이 구상한 세코트는 외부 활동을 엄격히 금지하고 변호인과 가족 접견을 제한하는 등 수감자의 인권을 침해한다는 비판을 받고 있습니다.
- ·특히 영국개혁당의 기세가 거세다. 영국의 대표적 극우 지도자인 나이절 패라지가 이끄는 이 당은 작년 총선에서 5석을 확보하는 쾌거를 거뒀고 급기야 연초 유거브 여론조사에서 정당 지지율 1위를 기록했다.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