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小沈阳 > 김유정문학촌은 문학촌 11월까지 혹서기인 6~8월을 제외하고 야외 공연장에서 주말 상설 공연을 연다. 시간은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2시이며, 전 회차 무료 공연이다. 5월에는 3일 강원풍류가악회의 봄봄, 4일 퍼커션 앙상블 케이의 '오월, 산골의 타악 앙상블'가 이어진다. 10일 문학촌이 있는 실레마을을 기반으로 활동하는 극단 도모의 연극 '동백꽃'이 무대를 갖는다. 正文
김유정문학촌은 문학촌 11월까지 혹서기인 6~8월을 제외하고 야외 공연장에서 주말 상설 공연을 연다. 시간은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2시이며, 전 회차 무료 공연이다. 5월에는 3일 강원풍류가악회의 봄봄, 4일 퍼커션 앙상블 케이의 '오월, 산골의 타악 앙상블'가 이어진다. 10일 문학촌이 있는 실레마을을 기반으로 활동하는 극단 도모의 연극 '동백꽃'이 무대를 갖는다.
时间:2025-05-12 11:25:10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吉川晃司 阅读:411次
(责任编辑:向月)
最新内容
- ·
- ·바이오헬스 수출은 바이오 의약품 수출(9억달러, 21.8%)이 큰폭으로 증가하면서 14억달러(14.6%)로 역대 4월 중 1위 실적을 달성했다.
- ·점검 결과 가벼운 위반 사항에 대해서는 현장에서 즉시 시정토록 하고 위반이 중대한 경우에는 관련 법에 의거 강력히 행정조치 할 방침이다.
- ·개회식은 공군의장대, 진주삼천포농악대, 진주YMCA청소년합창단, 심장박동댄스팀, 진주성 수성중군영 교대의식 등 전 연령대가 참가하고 즐길 수 있는 진주시만의 문화예술공연으로 시작될 예정이다.
- ·
- ·정치학자 존 커티스는 일간 텔레그레프 기고문에서 영국 정치가 분열되고 있다며 이번 선거는 최대 5개 정당이 주요 세력으로 떠오르는 첫 사례가 될 가능성이 크다고 분석했다.
- ·박 위원장은 당 중앙선거대책위원회의에서 대선판을 뒤흔들어 대선 결과를 바꾸고 내란을 지속하려는 조직적 공작이 착착 진행되고 있다고 밖에 볼 수 없다며 이같이 밝혔다.
- ·그러면서 이재명은 그동안 법을 우롱하고 농락했다. 법꾸라지 이재명 후보는 재판을 지연시키고 자신에게 유리한 판결결과 가져오기 위해서 온갖 탈법적 위법적 행위를 지금까지 해왔다라며 이재명 후보 책임지고 후보직 즉시 사퇴하길 바란다고 주장했다.
- ·
- ·아들은 AI를 이용해 작곡 또는 편곡한 노래에 가사까지 붙여서 공개하는가 하면, 최근엔 음원 출연도 했다고 하는데요.
热点内容
- ·
- ·◀ 앵커 ▶
- ·이 부분에 대해서 사건의 선고가 어느 정도 시간이냐는 결국 재판부가 판단을 했느냐로 볼 수 있는 근거라고 볼 수도 있겠지만 이번 사건 같은 경우에는 쟁점 자체가 복잡하지 않았습니다. 그렇다 보니 사실관계가 복잡했다고 한다면 이것을 파악하는 데 물리적인 시간이 소요될 것인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빨리 선고됐다고 한다는 사건의 사실관계를 정확히 파악하지 않고 선고를 했다고 볼 수 있겠지만 이번 사건 같은 경우 쟁점이 명확하고 그리고 3월 28일에 접수된 다음에 기록 자체를 검토할 시간은 많았다고 보이기 때문에 이런 부분에 대해서 사실관계 파악이 미진한 부분이 있었다든지 이런 이야기가 나오기는 어렵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 ·그래서도 안 된다고 생각합니다.
- ·1일 은행권에 따르면 5대 은행장이 모두 ADB 연차총회 참석을 위해 밀라노행 비행기에 오른다. 은행장들은 해마다 ADB 연차총회에 참석해왔다. 이번 총회에서는 거스를 수 없는 흐름이 된 디지털 전환과 기후변화, 지속가능발전을 위한 세계화 등이 주로 논의될 전망이다.
- ·
- ·전 씨와 공범 김 모 씨는 중국 반도체 제조업체인 창신메모리테크놀로지로 이직한 다음, 삼성전자의 D램 공정을 부정 취득·사용한 혐의를 받는다.
- ·
- ·공정위는 자산총액 5조원 이상인 기업 집단을 대기업집단, GDP 0.5% 이상인 집단을 상호출자제한기업집단으로 지정해 발표한다. 대기업집단에 포함될 경우 공시 및 신고 의무, 총수 일가 사익편취 규제를 적용 받는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