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가 지난해 12월 석유화학산업 경쟁력 제고 방안을 내놓은 이후 지역 산업 위기 대응에 나선 첫번째 사례다.
时间:2025-05-12 03:51:07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高雄市 阅读:138次
(责任编辑:嘉峪关市)
最新内容
- ·한국여성노동자회는 실제 일부 중소사업장 사업주들이 평등의전화에 예방교육을 요청하며, 2024년에도 무료 강사 지원이 가능한지를 문의했으나, 정부의 지원이 전액 삭감되고 결국 사업이 폐지되어 강사비를 부담해야 한다는 설명을 듣고는 '알겠습니다'라고만 답한 뒤 교육을 의뢰하지 않았다고 했다.대법원이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의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 사건 상고심에서 유죄 취지로 파기환송한 것에 대해 윤희숙 여의도연구원장이 (이 후보는) 이제 멈춰야 한다. 민주당은 새 후보를 세울 시간이 충분하다고 밝혔다.
- ·▮몽골에 가스안전관리 노하우 전수
- ·
- ·
- ·◇ 김현정> 오히려…
- ·자신호인 당산은 어릴적 신마산에 살때 동네에 있던 야산의 이름에서 따왔다. 어릴적 소중한 추억을 잊지 않기위해 자신의 호를 지었다고 말하는 그의 눈빛에는 소년의 모습이 어려있었다.더불어민주당 전용기 의원은 1일 개인정보 유출, 중대 서비스 장애, 부당요금 청구 등 이동통신사의 귀책 사유가 발생했을 때 통신사를 이동하는 고객의 위약금을 면제하는 법안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 ·반도체와 함께 양대 수출품목인 자동차 수출은 65억 달러로 3.8% 감소했습니다.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그래픽 : 유승희
- ·[주요 이슈 브리핑]
热点内容
- ·한 전 총리는 국민의힘 경선 최종 후보들과의 차별점에 대해선 ‘안정적 리더십’을 꼽았습니다.
- ·무속인 ‘건진 법사’ 전성배(65)씨의 청탁 의혹과 관련해 지난달 30일 서울 서초구 아크로비스타 윤석열 전 대통령 사저와 김건희 여사 사무실 등을 압수 수색한 검찰은 조만간 압수한 김 여사 휴대전화 디지털 포렌식을 진행할 것으로 전해졌다. 당초 검찰은 압색 수색 현장에서 ‘김 여사 선물용’이라면서 전씨가 받은 6000만원대 명품 다이아몬드 목걸이와 명품 가방을 찾겠다는 계획이었다. 그러나 발견되지 않자 김 여사와 전씨와의 휴대폰 대화 등을 통해 선물이 오갔는지 확인할 것으로 1일 전해졌다.
- ·교량의 형태는 왕복 2차로와 자전거 보행자 겸용 형식으로 결정됐다는데, 이날 주민들은 단순한 교량이 아닌 미적 요소를 반영해 관광자원으로 활용할 수 있는 교량 건설을 요청했다. 충청남도는 사업비 내에서 특색 있는 조형물 등 미적 경관을 적극 검토하겠다고 답했다.
- ·정부는 특히 유망 중소기업의 성장을 위한 '점프업 프로그램 '을 통해 100개 기업을 집중 지원하고, 싱가포르 K-글로벌 모펀드 설립도 내년까지 마무리한다는 계획이다. 아울러 자재비 인하가 실제 건설 공사비 안정화로 이어질 수 있도록 시장 점검을 강화하고, 불공정 관행 단속도 수시로 실시할 예정이다.
- ·
- ·#공정위 #메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 ·국민의힘도 당 차원에서 '반명(反明) 빅텐트'를 칠 명분이 살아났다고 반색했다. 이 후보가 항소심 무죄를 받으면서 여론의 비토 정서가 상당 부분 희석됐고 '반명 빅텐트'에 탄력이 쉽게 붙지 않았던 게 사실이다. 하지만 전날 대법원의 파기환송으로 이 후보에 대한 여론의 재평가가 일정 부분 이뤄질 수 있기 때문에 한 전 총리를 중심으로 빅텐트를 더 넓게 쳐볼 수 있게 됐다는 분석이 나온다.
- ·특히 “러시아의 전쟁 수행을 재정적으로 지원하거나 자원을 공급한 어떤 국가나 개인도 우크라이나 재건으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 없을 것”이라고 경고했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