最新内容
- ·법원의 책임도 크다. 공직선거법 사건은 1심 6개월, 2·3심은 각각 3개월 안에 선고해야 하나 이 후보 재판은 1심에만 2년2개월이 걸렸다. 뒤늦게 대법원이 가속 페달을 밟았으나 결과적으로 엄청난 혼란을 주고 말았다. 법원이 이 후보의 출마 자격 유무를 명확히 정리하지 못한 채 결국 국민에게 결론을 떠넘긴 모양새가 됐다는 비판까지 나오고 있다.
- ·
- ·가장 큰 변수는 최종 후보의 입장입니다.
- ·▷ 이메일 mbcjebo@mbc.co.kr
- ·
- ·더본코리아가 가맹점과의 동반 성장을 위한 대규모 지원책을 발표하며 상생 경영에 적극 나섰다.
- ·
- ·
- ·
- ·
热点内容
- ·
- ·
- ·- 尹탄핵 찬반 여부로 왈가왈부하는 건 더 이상 맞지 않아
- ·돼지는 번식 주기에 따라 여름에 공급이 줄고 겨울엔 늘어난다. 돼지는 임신 4개월, 성장 6개월을 더해 임신부터 도축까지 10~11개월이 걸린다. 6~9월 무더운 여름철엔 돼지가 교배하지 않아 다음 해 4~5월께 생산량이 줄어든다. 한국농촌경제연구원에 따르면 지난 3월 돼지 도축 마릿수는 156만~160만 마리로 지난해 같은 기간(170만 마리)보다 감소했다. 지난해 여름이 유독 무더웠던 탓이다.
- ·▶ 자세한 뉴스 잠시 뒤 이어집니다.
- ·
- ·홍 전 시장은 정계 은퇴와 탈당을 선언한 지 이틀째 되는 날인 이날 페이스북에 청산별곡이 생각 나는 비 오는 휴일 아침이라며 이같이 말했다. 청산별곡은 자연 속 삶을 동경하며 세속을 벗어나고자 하는 마음을 담은 고려가요다.
- ·이번 예술제에서는 공식 캐릭터 '무랑'과 '예랑'이 새롭게 공개돼 시민과 소통하는 친근한 예술 홍보대사로 활약할 예정이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