会员登录 - 用户注册 - 设为首页 - 加入收藏 - 网站地图 균은 영국 등 여러 선진국에서 공중 보건을 발전시키고 백신을 개발하도록 이끌었다. 그러나 많은 개발도상국에선 아직도 비위생적인 환경과 전염병으로 매년 수백만 명이 목숨을 잃고 있다.!

균은 영국 등 여러 선진국에서 공중 보건을 발전시키고 백신을 개발하도록 이끌었다. 그러나 많은 개발도상국에선 아직도 비위생적인 환경과 전염병으로 매년 수백만 명이 목숨을 잃고 있다.

时间:2025-05-12 08:16:53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新竹市 阅读:298次

(责任编辑:威海市)

上一篇:그렇다면 가야 한다고
下一篇:
相关内容
  • 전문가들은 낡은 하수관의 연결 부위가 부식돼 틈이 벌어지고, 그 사이로 주변 흙들이 빨려 들어가는 게 싱크홀의 주요 원인으로 보고 있다. 국토교통성 소속 사이타마 사고대책 검토위원회 이에다 히토시 위원장은 지난달 사고 검토위원회에서 “하수관로를 연결하는 ‘세그먼트’라는 부위에 틈이 생기면서 지반의 토사가 하수관 안으로 빨려들어 간다”고 설명했다. 지반을 유지하던 많은 흙이 하수관 안으로 사라지면서 텅 비어버린 땅 밑으로 도로가 주저앉는다는 것이다. 하수관 내부의 음식쓰레기 등에서 탄화수소나 지구온난화에 따른 여름철 하수관로 내부온도 상승이 하수관 연결 부위를 삭게 하는 원인이라는 분석도 있다.
推荐内容
  • 수상작 40종은 6월 18일부터 22일까지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5 서울국제도서전'에서 특별 기획으로 전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