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耿珞 > 서초구(-0.05%)는 신축 입주를 앞둔 서초·잠원동 위주로 하락했으나, 강서구(0.06%)는 등촌·내발산동 교통여건 양호단지 위주로, 양천구(0.05%)는 신정·목동 주요단지 위주로, 영등포구(0.05%)는 대림동 및 문래동3가 위주로 올랐다.1일 부산과 울산, 경남은 흐리고 비가 내리겠다. 正文
서초구(-0.05%)는 신축 입주를 앞둔 서초·잠원동 위주로 하락했으나, 강서구(0.06%)는 등촌·내발산동 교통여건 양호단지 위주로, 양천구(0.05%)는 신정·목동 주요단지 위주로, 영등포구(0.05%)는 대림동 및 문래동3가 위주로 올랐다.1일 부산과 울산, 경남은 흐리고 비가 내리겠다.
时间:2025-05-12 15:04:55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湘潭市 阅读:614次
(责任编辑:涪陵区)
最新内容
- ·이 총괄회장은 20여 년 간 순차 증여와 주식 교환 등을 통해 아들 정용진 회장이 경영하는 이마트와 딸 정유경 회장이 운영하는 ㈜신세계의 계열사를 양분하는 구조를 만들었다.
- ·또 이날부터 소아비뇨기과 응급질환을 진료하는 병원들이 휴일·야간 등에 교대로 문을 여는 순환 당직을 시작한다. 기존에는 대동맥박리·고위험 산모 등 중증도가 높지만 환자 발생은 드문 6개 질환에 대해 순환 당직을 해왔는데, 이번에 대상 질환을 확대했다. 보건복지부는 평일 밤 12시, 주말·공휴일 오후 6시까지 진료하는 '달빛어린이병원'도 지난해 12월 전국 101곳에서 지난달 115곳으로 늘렸다.
- ·류병수>
- ·
- ·다만 미국과 통상 협상을 지휘해 온 최 전 부총리가 갑작스럽게 물러나면서 공백이 불가피해진 것 아니냐는 우려가 제기됩니다.
- ·
- ·전북이 더불어민주당 텃밭인 까닭에 정치권은 한 총리의 대선 출마 가능성에 맹공을 퍼붓고 있다.
- ·주진우>
- ·#뉴요증시 #주가지수
- ·조씨는 사진·영상 촬영 실력이 출중해 주변 지인들 사이에서는 ‘조 작가’로 통한다. 그는 “평소 사진·영상 공모전에 관심이 있었다”며 “아이들 사진을 자주 찍다 보니 자연스레 ’31초 우리 가족 행복 담기 영상제’에 응모하게 됐고,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었다”고 했다. 부상은 롯데상품권 300만원. 전씨는 “상금으로 사고 싶었던 커다란 식탁을 샀다”며 “그 식탁에서 아이들과 함께 밥도 먹고, 공부도 하고, 책도 읽는다. 우리 집 ‘만남의 장소’를 조선일보 덕분에 마련한 것”이라고 했다.
热点内容
- ·
- ·
- ·
- ·[KBS 광주]전라남도가 추진하는 마을 공동 빨래방 지원사업에 담양군 고서면과 대덕면이 최종 선정됐습니다.
- ·
- ·“농업인과 지방자치단체 담당 공무원 등 현장 의견을 수렴해 사용에 불편한 요소는 줄이고, 농업인 관심 분야와 이용 패턴 분석 결과를 반영한 점이 주효했다고 본다. PC나 모바일 등 다채널을 통한 맞춤 콘텐츠 추천 서비스를 제공한 점, 쉽게 농식품 사업을 신청할 수 있도록 하고 농업에 도움이 되는 정보를 발굴·연계한 점도 수상 핵심 요인이라 판단된다.”
- ·
- ·
- ·촬영기자:박준석/영상편집:이재연/그래픽:강민수/자료조사:박은진 이승구
- ·2025년 6월 3일은 제21대 대통령 선거일이다. 21대 대통령의 임기는 2025년 6월 4일부터 2030년 6월 3일까지다. 선거일까지 유력 후보들의 하루 일정을 사진으로 소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