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朱紫娆 > 신한카드의 '신한SOL트래블카드'는 지난해 2월 출시돼 이달 들어 누적 200만장이 발급됐다. 외화 환전액 12억달러, 해외 사용금액 10억달러 등의 호응을 얻고 있다. 正文
신한카드의 '신한SOL트래블카드'는 지난해 2월 출시돼 이달 들어 누적 200만장이 발급됐다. 외화 환전액 12억달러, 해외 사용금액 10억달러 등의 호응을 얻고 있다.
时间:2025-05-12 07:18:40 来源:杼柚空虚网 作者:荆州市 阅读:263次
(责任编辑:塘沽区)
最新内容
- ·
- ·빈집 업무 주체인 시군구 지자체의 정비 역량도 강화한다. 도시·농어촌 부서 간 이원화된 빈집관리 업무체계를 통합하도록 참고 조례안을 수립하고, 인구감소지역 등 보다 적극적인 빈집 정비가 필요한 시군구에는 빈집 전담 부서 운영을 지원할 계획이다.
- ·
- ·■ 진행자 / 정치의 종말이 사실 탄핵으로 끝난 것처럼 보였는데 아직도 내란 세력이 남아 있다는 사람들의 걱정이 있습니다. 검찰이 굉장히 선택적 기소를 하고 있는 모습들이 있지 않습니까? 문재인 전 대통령 기소와 김건희 씨 관련된 수사에 대해서는 어떻게 좀 보시는지 여쭤봐야 될 것 같아요.
- ·◆ 서용주> 큰 역할을 할 만큼의 깜짝 놀랄 만한 인물이 아니라서.
- ·LG전자는 오는 3일 어린이날을 앞두고 구성원들이 가족과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경남 창원에 위치한 테마파크 로봇랜드를 일일 대관한다.
- ·
- ·
- ·특히 다른 통신사로 옮겨가기를 원하는 고객을 위해 해지 위약금을 면제하라는 국회의 압박 수위가 높아지면서 SK텔레콤은 사면초가에 놓였다. 고객 대부분이 2년 약정으로 묶여 있는 상황에서 위약금마저 면제될 경우 고객 이탈이 걷잡을 수 없이 늘어날 수 있다.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는 오는 8일 최태원 SK그룹 회장을 청문회 증인으로 불러 해지 위약금 면제를 촉구할 예정이다.
- ·
热点内容
- ·반면 국민의힘 신동욱 의원은 미국 입장에서는 미국 국민들에게 본인들이 통상 협상에서 갑이라고 주장하고 싶은 심리가 있는 것 같다며 우리가 지나치게 국내 정치적으로 논란을 벌일 필요는 없을 것 같다고 지적했습니다.
- ·
- ·
- ·지원 대상은 이송일 기준 고성군에 주소를 둔 군민 및 6개월 이상 고성에 거주한 외국인으로, 구급차 출동·처치 기록지에서 중증도가 '응급'으로 표시된 경우에 한한다.
- ·
- ·
- ·
- ·
- ·'위대한 인류의 비상, 지구 문명에서 우주 문명으로'라는 주제로 진행됩니다.
- ·◆ 김상욱> 일단은 이번에 대선 과정을 지금 보고 있고, 대선 후보 정하는 과정을 보고 있고요. 그리고 대선 후보 과정을 정하는 이 원칙과 메시지, 그리고 당내 에너지를 보고 있습니다. 당내 동력이 있어야죠. 사실 저 혼자 소리 지른다고 되는 문제는 아니에요. 당내 동력이 없으면 결국에는 어쩔 수 없이 망가지는 겁니다. 그리고 정치 집단이 망가진다는 건 혼자 망가지는 게 아니라 이 지지층까지 다 같이 잘못된 길로 끌고 가는 경향이 있거든요. 만약에 지지층 전체를 끌고 1950년, 60년대 수구 가치로 달려간다면 당연히 막아야 되고요. 또 일부라도 저를 믿어주시는 분께 그 길은 아닙니다라는 얘기를 하는 게 또 제가 국가를 위한 도리라고 생각합니다. 국회의원으로서 도리라고 생각을 하고 있고요. 그래서 지금 대선 후보 결정 과정을 예민하게 보고 있습니다. 그런데 솔직히 지금까지는 크게 실망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