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荷泽市 > 이어 양 위원장은 "앞으로 1년간 시민들의 직접 참여로 우리 사회가 나아갈 방향을 숙의하여 2026년 지방선거에 개헌투표를 진행해야 한다"고 제안했다. 正文
이어 양 위원장은 "앞으로 1년간 시민들의 직접 참여로 우리 사회가 나아갈 방향을 숙의하여 2026년 지방선거에 개헌투표를 진행해야 한다"고 제안했다.
时间:2025-05-12 06:11:53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普陀区 阅读:223次
(责任编辑:昭通市)
最新内容
- ·
- ·
- ·공정위에 따르면 올해 상위 5대 그룹(삼성, SK, 현대자동차, LG, 롯데)이 전체 공시대상기업집단에서 차지하는 자산·매출·이익 비중은 여전히 과반을 훌쩍 넘는다. 상위 10대 그룹까지 확대하면 비중은 90% 이상에 달한다.
- ·
- ·국가기록원 소장 ‘1948년 관보 제1호’의 원본도 이번에 최초로 공개됐다. 관보에는 ‘대한민국 30년’이라는 연호와 함께 헌법 전문이 실렸다. 한수 대한민국역사박물관장은 “제헌헌법 제정 당시의 원본이 사라지고 없는 오늘날, 그 기록적 근거가 되는 유물”이라고 설명했다. “대한민국은 민주공화국이라. 국권은 인민에게 있음”으로 시작하는 대한민국 임시정부의 1927년 ‘대한민국 임시약헌’(국가등록문화유산)도 만나볼 수 있다.
- ·실제로 금융소득이 많이 발생하는 고액 자산가에게 저축성보험은 ‘효자 상품’으로 꼽힌다. 김정은 농협은행 WM전문위원은 “고액 자산가들은 단순 수익률만 좇기보다는 금융자산으로 안정적 수익을 확보하면서 절세를 하길 원한다”며 “(일시납 저축성보험) 비과세 한도인 1억원을 초과하더라도 과세 이연을 기대할 수 있어 수억원씩 가입하는 사례가 많다”고 설명했다.
- ·
- ·
- ·* 아래 텍스트는 초안이며, 추후 업데이트 됩니다.
- ·[투자자 관심 뉴스]
热点内容
- ·강기정 광주시장은 “청렴시민감사관은 시민의 눈으로 시정을 감시하고, 시정발전에 소중한 제언을 하는 중요한 역할을 한다”며 “‘청렴광주 실현’을 위해 적극적인 활동을 기대한다”고 말했다.[헤럴드경제(광주)=서인주 기자] 광주광역시(시장 강기정)는 ‘2025 광주방문의 해’를 맞아 광주만의 강점을 살려 시기와 주제에 따라 다양한 지역특화 관광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 ·
- ·대구 북구 함지산 산불 원인과 실화자를 밝혀내기 위한 경찰 수사가 본격화됐다.
- ·더후 브랜드 론칭 당시 선보였던 ‘공진향’ 라인은 왕후에게 진상됐던 귀한 한방 약재를 원료로 한기초 제품(스킨·로션)으로 인기를 얻었다.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가꿔주고 탄력을 개선하는 효과로 현재까지 사랑 받고 있다.
- ·
- ·
- ·
- ·
- ·◆김영수: 그렇군요. 그런데 최근 조기 대선을 앞두고 나오는 각종 여론조사에서는 이재명 후보가 계속 1위를 달리고 있고요. 보수 후보 어느 후보하고부터도 앞서고 있는 조사가 나오기 때문에 만약에 이준석 후보가 빅텐트에 참여를 안 할 경우엔 3자 구도가 될 수 있고 그렇다면 이재명 후보가 유리해지는 것 아니에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