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揭阳市 > 안재용 SK바이오사이언스 사장은 “고 박만훈 부회장의 정신을 이어받아 글로벌 백신 혁신과 접근성 향상을 위해 노력하는 과학자들의 업적을 축하할 수 있어 영광이다”라며 “SK바이오사이언스도 지속적으로 혁신을 추구하며 글로벌 백신 개발에 기여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최근 대선을 앞두고 각 후보들이 인공지능(AI)을 중심으로 한 다양한 정책과 공약을 발표하고 있다. 하지만 대부분의 공약들은 산업 중심의 AI 정책, 특히 AI반도체, 데이터 확보, 컴퓨팅 인프라 구축 등에 집중되어 있다. 물론 이러한 공약은 국가경쟁력 확보에 있어 매우 중요한 부분이지만, 우리가 근본적으로 잊고 있는 것은 인공지능이라는 기술의 본질적인 목적이다. 즉, 인공지능이 궁극적으로 인간의 삶을 보다 나은 방향으로 변화시키고,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기 위한 도구라는 사실을 기억해야 한다. 正文
안재용 SK바이오사이언스 사장은 “고 박만훈 부회장의 정신을 이어받아 글로벌 백신 혁신과 접근성 향상을 위해 노력하는 과학자들의 업적을 축하할 수 있어 영광이다”라며 “SK바이오사이언스도 지속적으로 혁신을 추구하며 글로벌 백신 개발에 기여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최근 대선을 앞두고 각 후보들이 인공지능(AI)을 중심으로 한 다양한 정책과 공약을 발표하고 있다. 하지만 대부분의 공약들은 산업 중심의 AI 정책, 특히 AI반도체, 데이터 확보, 컴퓨팅 인프라 구축 등에 집중되어 있다. 물론 이러한 공약은 국가경쟁력 확보에 있어 매우 중요한 부분이지만, 우리가 근본적으로 잊고 있는 것은 인공지능이라는 기술의 본질적인 목적이다. 즉, 인공지능이 궁극적으로 인간의 삶을 보다 나은 방향으로 변화시키고,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기 위한 도구라는 사실을 기억해야 한다.
时间:2025-05-12 10:05:24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抚顺市 阅读:363次
(责任编辑:大渡口区)
最新内容
- ·
- ·기아 미국법인 에릭 왓슨 부사장은 EV6와 EV9의 현지 생산을 조지아 공장에서 본격화하고, 충전 인프라를 확대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 ·중국 생산업체에 다시 주문을 넣은 월마트.
- ·애플의 전체 실적은 월가 평균 예상치를 웃돌았지만, 중국 매출은 예상(168억 3000만 달러)에 미치지 못하기도 했다. 애플에 따르면 중국 지역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3% 줄어든 160억 달러를 기록했다.
- ·A 조합장은 2023년 10월 23일 양구군 양성평등대회 중 의전 문제에 불만을 품어 공무원의 멱살을 잡고 정강이를 걷어차 2주간 치료가 필요한 상처를 입힌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습니다.
- ·대법원이 이 사건을 전원합의체에 회부한 데 이어 합의를 고속으로 진행하면서 긴장감은 더 팽팽하게 고조됐다. 그럴수록 각 진영의 전망은 기대를 지나 주장으로, 대법원을 향한 요구로 양극화 됐다. 민주당을 비롯한 진보진영은 '상고기각'을, 국민의힘을 중심으로 한 보수진영은 '파기환송'을 각각 확신했다.
- ·흥행이 계속 저조하다면 약 30조 원으로 예상한 엑스포의 경제적 효과는 달성하기 어려워 보이는데요.
- ·<번호이동 하러 많이 오시나요?> 평소보다요? 네 당연히, 평소보다 2배 정도…
- ·
- ·앞서 청주시의회 도시건설위원회는 청주시가 직접 추진하려던 도시재생 사업을 리츠 방식으로 변경하는 데 대해 주주나 사업약정 체결, 사업성 검토에 신중을 기하기 바란다는 의견을 제시했습니다.
热点内容
- ·
- ·
- ·한덕수(76) 대통령 권한대행이 1일 국무총리직에서 사퇴했다. 지난달 4일 윤석열 전 대통령이 헌법재판소에서 탄핵이 인용돼 파면된 지 27일 만이다. 한 대행은 2일 대선 출마를 선언할 예정이다.
- ·
- ·
- ·12.3 비상계엄 사태를 수사하고 있는 검찰이 윤석열 전 대통령을 직권남용 혐의로 추가 기소했습니다.
- ·그리고 대법원은 한 달여간 사건을 심리한 뒤 이날 이 후보에게 무죄를 선고한 2심 판결은 법리를 오해했다며 원심을 깨고 사건을 유죄 취지로 서울고법에 돌려보냈다. 서울고법은 대법원 판결 취지를 반영해 이 후보 사건을 다시 심리·선고해야 한다.지난달 22일 중국 전기차 공장을 취재하러 찾아간 안후이성에서 유명 관광지인 ‘육척 골목(六尺巷)’을 거닐었습니다. 청나라 시기 담장을 놓고 다투던 장씨와 오씨, 두 집안이 삼척씩 물러나 조성된 골목길로 ‘양보’의 상징으로 여겨집니다. 당시 장씨 집안은 중앙 관직에 있던 장영(당시 외교부 장관)이 있어 영향력이 막강했습니다. 그런데 장영은 “삼척 양보가 대수인가”라며 집안 사람을 오히려 설득했다고 합니다. 미·중 2차 무역 전쟁이 발발하기 몇 달 전인 지난해 10월에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이 이곳을 방문해 “화(和)가 중요하다”고 강조했습니다. 미국에 에둘러 평화를 원한다고 말하고 싶었을까요.
- ·‘헌법 84조’는 대통령의 불소추 조항으로 ‘대통령은 내란 또는 외환의 죄를 범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재직 중 형사상 소추를 받지 않는다’고 규정하고 있습니다.
- ·
- ·또 다른 삼성 강남 한정 프로그램 '브롤 팬 페스티벌'은 브롤스타즈 팬이라면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현장 교류형 이벤트로 구성됐다. 먼저 팝업 운영 기간 동안 매일 브롤스타즈 젠지 e스포츠 팀의 본이, 모딩, 민규 선수와 함께하는 1대1 이벤트 매치와 미니 팬미팅이 열린다. 단판매치 형식의 이벤트 게임과 함께 간단한 대전 소감 인터뷰가 진행되며, 이어지는 미니 팬미팅에서는 Q&A, 단체 사진 촬영 등이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