会员登录 - 用户注册 - 设为首页 - 加入收藏 - 网站地图 실제로 연구에 따르면, 만 2세 이전에 미디어를 하루 2시간 이상 본 아이들은 그렇지 않은 아이들에 비해 언어 발달 지연 가능성이 더 높았다. 또 미디어 사용 시간이 증가할수록 발달에 절대적으로 영향을 미치는 수면 시간과 질에도 부정적인 영향을 미쳤다. 책은 “백번 양보하더라도 24개월 이전, 그중에서도 18개월 이전의 영유아에게는 미디어 노출을 ‘전혀’ 하지 말아야 한다”고 거듭 강조한다.!

실제로 연구에 따르면, 만 2세 이전에 미디어를 하루 2시간 이상 본 아이들은 그렇지 않은 아이들에 비해 언어 발달 지연 가능성이 더 높았다. 또 미디어 사용 시간이 증가할수록 발달에 절대적으로 영향을 미치는 수면 시간과 질에도 부정적인 영향을 미쳤다. 책은 “백번 양보하더라도 24개월 이전, 그중에서도 18개월 이전의 영유아에게는 미디어 노출을 ‘전혀’ 하지 말아야 한다”고 거듭 강조한다.

时间:2025-05-12 06:09:44 来源:杼柚空虚网 作者:许嵩 阅读:221次

(责任编辑:宋承宪)

相关内容
  • 스타트업 '쓰리빌리언'의 금창원 대표는 독자적으로 데이터를 많이 모으고 활용하는 능력이 디지털 헬스케어(건강 관리) 사업의 승부처가 될 것으로 내다보면서 이를 뒷받침할 인프라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쓰리빌리언은 AI로 유전체를 분석해 유전자 변이가 원인인 희소질환을 진단하는  기업이다. 이 회사는 대용량 유전체 데이터를 저장하고 전송하기 위해 LG유플러스의 데이터센터(IDC)와 고속 전용 회선을 쓰고 있다는 점이 눈에 띈다.
最新内容
推荐内容
  • 제가 짊어진 책임의 무게를 생각할 때,
  • ◆ 김상욱> 반명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워서 대통령 선거를 치른다는 것 자체가 국민들께 죄송한 일이죠. 그렇지 않습니까? 대통령이라는 자리는 사회를 통합시키고 미래 비전과 발전 전략을 제시하고 가치 추구를 보여줘야 되는 곳인데, 그런 장입니다. 그런데 반명, 사회 갈등입니다. 또 구체적인 미래 비전 나오지 않고 있습니다. 실행 계획도 나오지 않고 있습니다. 그러면 저는 지금 대한민국이 이번 대선 정말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이번 대선 때 사회 통합을 이루어 내지 못하고 이번 대선 때 AI와 로보틱스, 사회 패러다임 전환을 따라가지 못하고 이번 대선 때 미국과 중국, 러시아와 관련된 이런 국제 관계를 제대로 다루지 못한다면 대한민국은 회복하지 못합니다.
  • 노타는 온디바이스 AI 개발을 위한 네트워크 경량화 기술 '넷스프레소'로 주목받았다. 이 기업은 2018년부터 2021년까지 민관공동 창업자(TIPS) 사업을 수행했으며 올해부터는 초격차 스타트업 1000+ 프로젝트를 추진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