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许志豪 > 또, 김 후보를 물밑지원하는 의원들 대다수가 한덕수 대통령 권한대행과의 단일화를 전제하고 있어 상황 변화에 따른 친윤계의 최종 선택이 범보수 진영 단일화 작업의 키를 잡을 것으로 보인다. 이세훈 기자 正文
또, 김 후보를 물밑지원하는 의원들 대다수가 한덕수 대통령 권한대행과의 단일화를 전제하고 있어 상황 변화에 따른 친윤계의 최종 선택이 범보수 진영 단일화 작업의 키를 잡을 것으로 보인다. 이세훈 기자
时间:2025-05-12 06:45:40 来源:杼柚空虚网 作者:九紫乐队 阅读:243次
(责任编辑:李乐诗)
最新内容
- ·포항시는 20대 신혼부부를 대상으로 결혼 축하 혼수 비용 지원으로 신혼부부 가전·가구 구입비 100만원을 지원한다.
- ·
- ·
- ·최민규 서울시의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장
- ·30일 미국 IT 매체 톰스하드웨어에 따르면, 인텔은 미국 캘리포니아 주 새너제이에서 진행한 '인텔 파운드리 다이렉트 커넥트 2025' 행사에서 전력 소모와 성능을 최소화할 수 있는 새로운 트랜지스터 구조인 '터보 셀'을 공개했다.
- ·김 의원은 “정부가 교사 개인에게 과도한 형사책임을 묻는 구조를 개선하고, 교사 보호를 위한 제도적 장치를 명확히 법에 명시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 ·◇ 김현정> 그러면 제가 말씀 듣다 보니까 이미 김상욱 의원이 생각하는 그 원칙에 어긋났다라고 판단 내리신 거 아니에요?
- ·
- ·관영 중국중앙(CC)TV는 이번 노동절 연휴 기간 관광객 특징은 친척 방문, 여행, 외출에 대한 의지가 강하고 중·단거리 이동이 증가하는 것이 특징이라고 소개했다.
- ·
热点内容
- ·
- ·오는 8일 오후 2시로 예정된 SKT 청문회에 최태원 SK그룹 회장과 유영상 SKT 대표, 이상중 한국인터넷진흥원(KISA) 원장, 유상임 과학기술정보통신부장관, 강도현 과학기술정보통신부 2차관, 이진숙 방송통신위원장, 이원태 전 한국인터넷진흥원장 등을 증인으로 채택했다.
- ·
- ·
- ·
- ·매일매일이 혼란스러운 이번 대선 레이스에서도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말이 있다. 바로 '민생'이다. 민생은 지리한 싸움이 이어지는 정치권에서 초당적 협력을 불러일으키는 '마법의 단어'다.
- ·
- ·
- ·앞서 민주당은 노란봉투법을 추진했지만, 윤석열 전 대통령이 2차례 거부권(재의요구권)을 행사하면서 법 개정에 실패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