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宜兰县 > 6·3대선을 향한 더불어민주당의 중앙선거대책위원회가 전날 공식 출범한 가운데, 1일 이재명 후보의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에 대한 대법원의 상고심 선고가 내려진다. 正文
6·3대선을 향한 더불어민주당의 중앙선거대책위원회가 전날 공식 출범한 가운데, 1일 이재명 후보의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에 대한 대법원의 상고심 선고가 내려진다.
时间:2025-05-12 10:00:02 来源:杼柚空虚网 作者:王榆钧 阅读:828次
(责任编辑:刘蓝溪)
最新内容
- ·이 후보는 또 포괄임금제 재검토 입장을 밝히며 이를 위해 사용자에게 근로자의 실근로시간을 측정·기록케 하는 의무를 부여하겠다고 공언했다.
- ·
- ·
- ·
- ·고래생태체험관에서는 '해양동물복지사를 이겨라' 이벤트, '나도 해양동물 구조대' 포토존, 꼬마돌고래 장생이와 함께하는 포토타임이 운영된다.
- ·
- ·검찰은 전씨가 윤 전 대통령 부부와의 친분을 바탕으로 공천, 이권사업 등에 개입한 혐의와 관련해 전방위적인 수사를 벌이고 있다.
- ·
- ·신일희 계명대 총장은 계명대는 지역과 함께 성장해 온 대학으로서, 국제화는 더 이상 선택이 아닌 생존의 문제라며 이번 '글로컬대학 30' 진입을 통해 지역과 세계를 연결하는 혁신의 중심 대학이 되겠다고 강조했다.
- ·익산=윤슬기 기자 sgyoon@nongmin.com
热点内容
- ·한 전 총리는 기자회견에 이어 서울 종로구 돈의동에 있는 쪽방촌을 방문합니다.
- ·이 후보는 이날 페이스북을 통해 증거나 진술에 중대한 변화가 없는 한 고등법원이 대법원의 취지를 벗어난 판결을 내릴 가능성은 없다며 형이 최종 확정되지 않았을 뿐 피선거권 상실은 시간문제라고 말했다.
- ·
- ·
- ·
- ·
- ·오는 7~16일, 총 10일간 모집하며, 모집인원은 △서울동행일자리 281명 △은평든든일자리 100명 △지역공동체일자리 16명으로 총 397명이다. 만 18세 이상, 가구 합산 재산 4억9900만 원 이하인 은평구민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서울동행일자리와 은평든든일자리는 가구 합산 기준중위소득 80% 이하, 지역공동체 일자리는 70% 이하여야 한다.
- ·
- ·경기 용인 포곡농협(조합장 김순곤)이 탄탄한 사업 실적을 바탕으로 로컬푸드직매장을 활성화하고 농촌농협간 상생에 앞장서며 ‘강소농협’으로 입지를 굳히고 있다.
- ·“소기업을 중기업으로, 중기업을 중견기업으로 키우는 예산을 연구해서 확보해야 한다. 중진공 설립 취지가 어려운 기업, 은행 못 가는 기업, 소기업 이런 데를 돕는다는 틀을 못 버려서 도리어 소기업이 잘 자랄 수 있는 토양 자체를 만들어내지 못하는 한계를 안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