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萧萧 > 최종 2인 경선에 오른 김문수 한동훈 후보는 한 대행과의 단일화를 묻는 질문에 김 후보는 늦지 않게 단일화를 추진하겠다고 한 반면 한 후보는 지금은 경선에 집중할 때지 단일화 논의는 시기상 적절치 않다고 말했습니다. 正文
최종 2인 경선에 오른 김문수 한동훈 후보는 한 대행과의 단일화를 묻는 질문에 김 후보는 늦지 않게 단일화를 추진하겠다고 한 반면 한 후보는 지금은 경선에 집중할 때지 단일화 논의는 시기상 적절치 않다고 말했습니다.
时间:2025-05-12 09:17:21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陈秋霞 阅读:334次
(责任编辑:顾莉雅)
最新内容
热点内容
- ·
- ·
- ·
- ·대명소노그룹이 JC파트너스와 공동 소유 중인 제이씨에비에이션제1호 유한회사(JC SPC)가 보유한 에어프레미아 지분 전량을 타이어뱅크 측에 매각하는 계약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은 JC파트너스와 공동으로 보유한 제이씨에비에이션제1호 유한회사(JC SPC) 에어프레미아 지분 전량(22%)을 타이어뱅크 측에 매각하는 계약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매각 단가는 주당 1900원으로, 약 1194억2693만원(총 6285만6278주) 수준이다.
- ·이번 플랫폼을 통해 신한투자증권의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신한 SOL증권’의 행동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수집하고 분석할 수 있다. 플랫폼은 내부데이터를 연계해 고객의 숨겨진 니즈를 파악하고 고객 여정을 모니터링한다.
- ·우리 바다에서 서식하는 국제적 멸종위기종 상괭이가 만삭의 몸으로 새끼를 돌보는 희귀한 장면이 포착됐다.
- ·
- ·외국계 자산운용사가 국내에서 해외 펀드를 직접 판매할 수 있게 된다. 다만 금융당국은 판매 대상을 기관 투자자로 한정한다는 방침이다. 해외 펀드의 상품 구조가 복잡해 개인 대상으로는 불완전 판매 가능성이 높다는 이유에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