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汪佩蓉 > 한편, 허 예비후보는 지난달 23일 개혁신당 당직자 31명과 함께 탈당을 공식 선언했다. 허 예비후보는 지난해 5월 개혁신당 대표로 선출됐으나, 이후 이준석 후보와 인사 문제를 비롯한 갈등이 지속돼다 결국 올해 1월 당원소환 투표를 통해 대표직에서 해임됐다. 이세훈 기자 正文
한편, 허 예비후보는 지난달 23일 개혁신당 당직자 31명과 함께 탈당을 공식 선언했다. 허 예비후보는 지난해 5월 개혁신당 대표로 선출됐으나, 이후 이준석 후보와 인사 문제를 비롯한 갈등이 지속돼다 결국 올해 1월 당원소환 투표를 통해 대표직에서 해임됐다. 이세훈 기자
时间:2025-05-12 09:43:00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陈慧琳 阅读:349次
(责任编辑:曹芙嘉)
最新内容
- ·
- ·어떤 변명도 없이,
- ·이번 법안에는 한국을 비롯한 동맹국과 협력해 선박을 건조하고, 해상 수송 능력을 보강한다는 내용이 담겨 있다. 이에 따라 법안이 통과되면 세계 최고 수준의 조선업 관련 기술과 생산 역량을 지닌 한국이 혜택을 볼 것이라는 전망이 나온다.
- ·앞서 지난 2월 국토교통부는 ‘악성 미분양’으로 불리는 준공 후 미분양 주택이 지방을 중심으로 크게 늘자 올해 LH를 통해 매입하겠다고 발표한 바 있다.
- ·대통령이 된다고 갑자기 어떻게 해내겠느냐”고
- ·
- ·
- ·
- ·1일 한국통신사업자협회(KTOA) 일별 통계에 따르면 지난달 28~30일 이동통신 3사간 번호이동 경쟁에서 SK텔레콤은 9만333명의 가입자 순감, KT·LG유플러스가 각각 5만3121명·3만7212명의 가입자 순증을 기록한 것으로 집계됐다.
- ·
热点内容
- ·“삼성 대규모 시설 들어선다” 주장
- ·
- ·당국은 일출과 동시에 진화헬기 42대를 순차적으로 투입해 진화작업을 재개했다.
- ·통상질서가 급변하고
- ·정 전 교수는 딸 입시비리 등 혐의로 대법원에서 징역 4년을 확정받고 복역 약 3년3개월 만인 2023년 9월 가석방됐으며 아들 조원 씨 입시비리 공범으로 추가 기소된 사건에서 징역 1년에 집행유예 2년이 확정됐다.
- ·
- ·
- ·
- ·LH는 서류 검토, 현장 실태조사 후 신청자 매도 희망 가격이 적정한지 들여다볼 계획이다. 매입 상한가는 감정평가액의 83% 수준에서 결정한다. 7월 이후 매입 계약을 체결할 계획이다. 매입 주택은 세입자가 시세의 90% 수준 임차료로 6년간 거주하다가 분양받을 수 있는 ‘분양전환형 든든전세’로 공급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