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齐齐哈尔市 > 이 사업은 중위소득 120% 이하 가정 중 다태아를 출산한 가정을 대상으로 한다. 출생 후 12개월까지의 영아에게 조제분유 구입비를 지원한다. 正文
이 사업은 중위소득 120% 이하 가정 중 다태아를 출산한 가정을 대상으로 한다. 출생 후 12개월까지의 영아에게 조제분유 구입비를 지원한다.
时间:2025-05-12 10:02:11 来源:杼柚空虚网 作者:窦智孔 阅读:829次
(责任编辑:张峰奇)
最新内容
热点内容
- ·금전-△ 애정-○ 건강-△
- ·다행히 우주항공청은 지역사회 여론이 크게 악화함에 따라 제1회 우주항공의 날 기념식 개최 장소 전면 재검토에 들어가는 분위기다. 하지만 경남을 비롯해 지역사회에서는 이번 일이 단순한 기념식 개최지 문제로 끝날 것이 아니라 우주항공청 사천 입지를 못박도록 하는 대선 후보 공약화까지 이어져야 한다고 입을 모은다. 수도권을 비롯한 타 지역에서는 지역의 온갖 이슈를 모두 대선 공약화한다는 비판을 할 수도 있겠지만, 대통령중심제인 한국에서 대통령 정도를 통하지 않고서는 지역의 문제를 해결할 길이 없다는 절박함이 지역에선 그만큼 팽배해 있다는 사실을 알아야 한다.한국수력원자력(한수원)을 주축으로 한 '팀 코리아'가 30일 체코 두코바니 신규 원전 2기 수주를 확정하면서 원전 강국 프랑스의 아성인 유럽 시장 진출에 성공했다. 중동에 처음 원전을 수출한 데 이어 선진 시장 유럽에 두 번째 원전 수출까지 이뤄내 K-원전의 수출 지형이 크게 넓어지게 됐다.
- ·새미래민주당 잠룡인 이낙연 전 국무총리가 대법원의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후보의 선거법 위반(허위사실공표죄) 유죄취지 파기환송 선고에 상식이 살아있음을 확인한 판결이라고 환영했다. 지난 제20대 대선 민주당 내 이재명 후보 최대 맞수였던 그는 민주당에 21대 대선후보 등록 전 후보 교체를 촉구했다.
- ·행안부 관계자는 농어촌 민박업은 농어촌 주민의 농외소득을 위해 농어촌 주민 실거주 요건을 기본적으로 두고 있지만, 빈집 재생 민박업은 개인 외 법인이나 단체도 영위할 수가 있고 민박업과 달리 실거주 의무를 예외로 둔다고 설명했다.
- ·
- ·2일 한국은행 경제통계시스템(ECOS) 등에 따르면 3월 서울특별시 월세 소비자물가는 지난해 같은 달과 비교해 1.6% 올랐다. 2014년 1월(1.7%) 이후 11년 2개월만에 가장 큰 폭 상승이다.
- ·
- ·당당 더큰후라이드치킨은 기존 당당 후라이드치킨보다 약 1.5배 큰 계육을 사용해 더욱 푸짐한 양을 자랑한다. ‘달콤양념 소스’와 ‘뿌렸당 시즈닝’이 포함돼 있어 취향에 맞게 치킨을 즐길 수 있다. 당당 시리즈 메뉴인 만큼 100% 당일조리∙당일판매하며 국내산 냉장육을 사용해 품질을 높였는데, 가격은 1만원이 채 되지 않는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