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嘉义市 > 청렴과 반부패에 대한 다양한 사례와 법령 설명을 통해 공직자로서 가져야 할 기본 소양과 행동기준을 구체적으로 안내했으며, 특히 신규 임용자와 승진자를 의무적으로 참석하도록 하여 청렴문화의 확산을 다짐하는 계기를 마련했다. 正文
청렴과 반부패에 대한 다양한 사례와 법령 설명을 통해 공직자로서 가져야 할 기본 소양과 행동기준을 구체적으로 안내했으며, 특히 신규 임용자와 승진자를 의무적으로 참석하도록 하여 청렴문화의 확산을 다짐하는 계기를 마련했다.
时间:2025-05-12 11:59:30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塔城地区 阅读:431次
(责任编辑:汕尾市)
最新内容
热点内容
- ·디에스종합건설과 대성베르힐건설은 서울 강동구 상일동 일원에 들어서는 ‘고덕 강일 대성베르힐’을 공급할 예정이다. 지하 2층~지상 15층, 13개동, 전용면적 84·101㎡ 613가구 규모다. 공공택지로 조성되는 서울 고덕 강일지구의 마지막 민간 분양 단지다.
- ·센터포인트광화문은 서울 중심업무지구(CBD) 핵심 입지에 자리한 대형 오피스 빌딩이다. 2013년 준공해 CBD 일대에선 비교적 신축 자산으로 평가된다. 지하 7층~지상 20층, 연면적 약 3만9000㎡ 규모다.
- ·
- ·검찰은 12·3 불법계엄 전후 국무회의에 참여했던 국무위원들에 대한 고발 사건과 계엄군의 기자 포박 시도 관련 고소 사건 등 잔여 수사를 위해 특수본 체제를 당분간 유지할 계획이다.대법원이 1일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의 공직선거법 위반 사건을 유죄 취지로 파기환송하자, 국민의힘 대선 주자들은 이 후보의 후보직 사퇴를 촉구했다.
- ·강수대가 좁고 강해 시간당 10mm 이상 많은 비가 내리는 곳도 있으니 안전 관리에 유의해야 한다. 비가 내리면서 순간풍속 시속 55㎞ 이상(산지 70㎞ 이상) 강풍과 천둥·번개도 동반할 수 있다.
- ·이날 트럼프 대통령은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왈츠 보좌관을 차기 주(駐)유엔 대사로 지명할 것이라고 밝혔다. 트럼프 대통령은 “왈츠는 군복을 입은 전장에서든, 의회에서든, 그리고 내 국가안보보좌관으로서 우리 국익을 우선하려고 열심히 노력했다. 난 그가 새 역할에서도 똑같이 할 것임을 알고 있다”고 말했다.
- ·
- ·그는 정의를 세워야 할 법원이 정치를 한다는 사실에 분노한다며 12·3 내란에는 침묵했던 대법원이 사법부의 권능을 빼앗아가는 군사 계엄에 대해서는 조용하던, 입 다물던 대법원이 대선에 부당하게 개입했다고 주장했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