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叶小青 > ◆ 김상욱> 퍼센트로 할 문제는 아닌 것 같고요. 제가 다시 한 번, 제가 가지고 있는 기준을 말씀을 드리면 그겁니다. 뭐냐 하면 국민의힘은 보수 정당으로 기능해야 합니다. 또 국민의힘은 저에게 정치적 기회를 준 정당이기 때문에 제가 할 수 있는 의무를 다하는 것이 당연한 도리라고 생각합니다. 그걸 위해 최선을 다해야죠. 그런데 객관적으로는 2025년 보수의 모습은 도리어 국민의힘보다 민주당이 더 많이 가지고 있어요. 正文
◆ 김상욱> 퍼센트로 할 문제는 아닌 것 같고요. 제가 다시 한 번, 제가 가지고 있는 기준을 말씀을 드리면 그겁니다. 뭐냐 하면 국민의힘은 보수 정당으로 기능해야 합니다. 또 국민의힘은 저에게 정치적 기회를 준 정당이기 때문에 제가 할 수 있는 의무를 다하는 것이 당연한 도리라고 생각합니다. 그걸 위해 최선을 다해야죠. 그런데 객관적으로는 2025년 보수의 모습은 도리어 국민의힘보다 민주당이 더 많이 가지고 있어요.
时间:2025-05-12 16:29:45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青岛市 阅读:773次
(责任编辑:保定市)
最新内容
- ·
- ·신도시를 중심으로 학생 인구, 교육 행정 수요가 늘어나면서 하나의 교육지원청이 두개 지역을 관장하는 ‘통합교육지원청’ 분리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다. 정치권은 법 개정에 나섰지만 ‘12·3 비상계엄’ 사태로 촉발된 탄핵정국과 조기대선 등 혼란 탓에 안갯속을 달리고 있다. 경기일보는 경기도교육청 숙원사업이기도 한 통합교육지원청 분리 추진 현 주소와 과제 등을 짚어본다. 편집자주
- ·#RISE #전남형 #수행대학 #프로젝트 #전남전라남도 여수시가 '산업위기 선제대응 지역'으로 지정됐습니다.
- ·A 씨는 지난 1월 10일 오후 도쿄도 마치다(町田)시 호세이대 다마캠퍼스 한 교실에서 둔기로 학생 8명을 때린 혐의로 붙잡혔다. 이 대학에 유학 온 A 씨는 다른 학생들과 함께 수업 중이었다. 사건 당시 현행범으로 체포된 A 씨는 경찰에 “이지메를 그만두게 하려면 같은 교실에 있는 사람들을 때리는 수밖에 없다고 생각했다”고 말했으나 구체적인 집단 괴롭힘(이지메) 상황은 확인되지 않았다.
- ·유니클로 동성로점에선 다양한 서비스도 제공된다. 우선 유명 애니메이션 및 캐릭터를 비롯한 800여 가지의 이미지 스티커를 활용해 나만의 고유한 티셔츠 및 토트백을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는 ‘UTme!(유티미)’ 서비스를 비수도권 지역 처음으로 선보인다. 개점을 기념해 대구 로컬 편집숍 ‘이플릭’, 대구 출신 일러스트레이터 ‘유니키스트’와 협업한 총 12종의 UTme! 스티커 이미지도 단독으로 출시한다.
- ·
- ·서평이라 하면 사람들은 ‘지식인’의 글을 떠올린다. 하지만 저자는 “누구나 서평가가 될 수 있고, 책에 대한 것이라면 무엇이든 어떤 형식으로든 자유롭게 쓸 수 있다”고 말한다. 저자에 따르면 서평의 본질은 ‘공공성’이다. 공공성이 담보되지 않은 책 소개 글은 광고일 뿐 서평이 아니다.
- ·
- ·앞서 지난 1심과 달리 2심에서 무죄를 선고받으며 '사법리스크'를 일정 부분 덜어낸 이 후보는 일찌감치 당 본선 주자로 확정되며 입지를 다졌으나, 유죄 취지 판결을 받아 들면서 대권 가도에도 '적신호'가 켜지게 됐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