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불 영향 구역은 295ha로 밤사이에 더 확산하지 않은 것으로 파악됐습니다.
时间:2025-05-12 14:30:33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李泰祥 阅读:702次
(责任编辑:潘虹樾)
最新内容
- ·이와 함께 근로시간 예외규정(화이트칼라 이그젬션) 도입도 요청했다. 전체 60.3%는 핵심인력의 장시간 근무가 ‘특정 프로젝트 시기에 필요하다’고 밝혔다. 근로시간 예외규정을 도입할 경우 핵심인재에 대한 보상은 ‘금전보상’(40.5%), ‘근무시간보상’(32.3%), ‘성과보상’(19.1%) 순이었다.
- ·
- ·
- ·대법원이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선후보에게 무죄를 선고한 2심 판결을 깨고 사건을 유죄 취지로 파기 환송했다. 대법원은 이 후보의 발언이 허위사실인지 따지기 위해선 표현이 선거인에 주는 전체적 인상을 기준으로 판단해야 한다고 밝혔다.
- ·지난 26일(현지시간) 미국 매체 피플은 초고도비만의 삶을 살아오다 다이어트를 결심하고 1년 만에 58㎏ 감량을 성공한 사만다 브라이언트의 인터뷰를 공개했다.
- ·이병진 한국토요타자동차 부사장은 이번 행사는 토요타 GR 브랜드가 지닌 모터스포츠의 다이내믹한 감성과 주행의 즐거움을 온 가족이 함께 경험할 수 있도록 준비한 자리라며 앞으로도 많은 고객들이 일상 속에서 브랜드의 철학과 레이싱의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넷마블이 신작 출시에 드라이브를 걸고 있다.
- ·
- ·
- ·
- ·부산시, 지방정부 최초 3년 연속 자발적 실천공약 제시
热点内容
- ·
- ·‘징발’에 가까운 급한 출마라 세력도, 레이스에 나섰을 때 도울 세력과 인재풀도 빈약한 편이다. 결국 국민의힘과 함께 갈 수밖에 없지만, 국민의힘은 여전히 ‘반탄’, ‘찬탄’ 공방 중이다. 한 전 대행 본인도 윤석열 정부 초대 총리이자, 최장수 총리다. “계엄에 반대했다”고 하지만 한 전 대행을 벼르는 민주당의 ‘내란 동조세력’ 프레임에 갇힐 가능성이 적지 않다. 한 전 대행은 비상계엄과 관련해 내란 수사 대상에 올라있기도 하다.
- ·센터 입주기관인 남원주건강생활지원센터 혁신분소, 시 치매안심센터 혁신분소, 아동돌봄 원스톱 통합지원센터 등은 정상 운영한다. 이기영
- ·한화오션은 작년 8월 미 해군 군수지원함 윌리 쉬라함 유지·보수·정비(MRO) 사업을 수주해 정비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지난 3월 인도했다.
- ·
- ·부동산 프로젝트파이낸싱(PF) 사업장 자금조달도 지원 중이다. PF보증규모를 35조원에서 50조원으로 확대했으며, 브리지론에서 본PF로 전환할 시 대환범위에 금융비용도 추가하도록 HUG의 내규를 개정했다. 오피스, 지식산업센터 등 비주택에 대한 시공사 책임준공 중 보증이 가능한 사업장도 확대 완료했다. 또 공사 지연 및 중단을 최소화하기 위해 발주자-시공사 간 ‘분쟁조정위원회’를 분기별에서 격월로 확대해 운영 중이다.
- ·동성케미컬은 2023년 9월 인도네시아 공장을 착공, 올해 1월 시생산을 완료하고 2월부터 본격 양산에 돌입했다. 동성케미컬 인도네시아 공장은 8만1000㎡ 규모로, 연간 약 6만7000톤의 프리폴리머·폴리에스터 합성, PU 수지 생산이 가능하다.
- ·이재명, 법 위반 책임 지고 후보직 즉시 사퇴해야서울고법에는 대선前 명확한 판단해야 촉구
- ·◇ 김현정> 자신이 없어서.
- ·이단 신천지의 건물 불법 사용 의혹이 사실로 확인됐다. 예식장과 대중음식점 용도로 신고된 건물을 이들은 자신들의 종교 집회 장소로 불법 사용해 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