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鄂尔多斯市 > 자폐 및 감각 훈련 분야에서 전문성을 인정받는 국제 인증 및 평생 교육 표준 위원회(이하 IBCCES)가 수여하는 ‘자폐 친화적 여행지(Certified Autism Destination)’ 인증을 획득하기 위한 여정은 두바이 경제관광부(이하 DET)의 주도로 시작됐다. 正文
자폐 및 감각 훈련 분야에서 전문성을 인정받는 국제 인증 및 평생 교육 표준 위원회(이하 IBCCES)가 수여하는 ‘자폐 친화적 여행지(Certified Autism Destination)’ 인증을 획득하기 위한 여정은 두바이 경제관광부(이하 DET)의 주도로 시작됐다.
时间:2025-05-12 07:39:23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北海市 阅读:275次
(责任编辑:常德市)
最新内容
- ·
- ·
- ·
- ·
- ·씽크는 한림대의료원을 비롯해 20여개 병원이 도입했고, 지금까지 600병상 정도가 활용하고 있다. 이 대표는 “올해 안에 3000병상까지 확대하려고 한다”며 “국내에만 70만 병상이 있기 때문에 시장은 얼마든지 확장할 수 있다”고 했다.
- ·세종시 아파트 거래도 늘어나는 추세입니다.
- ·백악관 풀기자단에 따르면 트럼프 대통령은 이날 취임 100일 기념행사를 위해 미시간주로 향하기 위해 백악관을 나서면서 기자들로부터 차기 교황에 대한 선호를 질문받고서 “내가 교황이 되고 싶다. 그게 내 넘버원 선택이다”라고 말했다.
- ·
- ·국제사회 긴장이 안보에 미칠 영향 우려
- ·
热点内容
- ·
- ·오전 9시 27분 기준 유가증권시장에서 일정실업 주식은 전 거래일 대비 30% 뛴 3만1850원에 거래되고 있다. 4거래일째 상한가를 기록 중이다. 일정실업은 고동수 부회장이 과거 한 전 총리와 규제개혁위원회 민간위원으로 활동한 이력이 있어 대표적인 한덕수 테마주로 분류된다.
- ·
- ·
- ·
- ·
- ·산업재해 현황분석 자료에서 산재보험 휴업급여 데이터를 활용해 ‘휴업재해’ 건수를 산출하긴 한다. 그러나 여기엔 ‘4일 이상 휴업’ 인원만 반영되는 데다 업무상질병 등이 빠져 있다. 애초 4일 이상 치료가 필요한 업무상 부상 또는 질병에 적용되는 산재보험 데이터를 가공한 자료라는 한계 때문이다. 산업재해조사표 미제출 업체 규모조차 가늠하기 어려우니 그 적발 또한 지지부진할 수밖에 없다. 미제출 적발 건수는 대개 한 해 700∼800건 수준에 머물 뿐이다.
- ·
- ·
- ·그동안 많은 분들이 저에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