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河南省 > 강도형 해양수산부 장관은 “글로벌 통상환경의 불확실성이 증가하는 가운데 환적 물동량이 증가해 1분기까지 컨테이너 물동량의 증가세가 나타났다”며 “시장상황을 상시 모니터링하고 수출입 물류에 차질이 없도록 관계기관과 지속적으로 소통하겠다”고 말했다.[헤럴드경제(부산)=조아서 기자] 부산시는 행정안전부 ‘2025년 1분기 재정집행 평가’에서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돼 특별교부세 3억2000만원을 확보했다고 1일 밝혔다. 正文
강도형 해양수산부 장관은 “글로벌 통상환경의 불확실성이 증가하는 가운데 환적 물동량이 증가해 1분기까지 컨테이너 물동량의 증가세가 나타났다”며 “시장상황을 상시 모니터링하고 수출입 물류에 차질이 없도록 관계기관과 지속적으로 소통하겠다”고 말했다.[헤럴드경제(부산)=조아서 기자] 부산시는 행정안전부 ‘2025년 1분기 재정집행 평가’에서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돼 특별교부세 3억2000만원을 확보했다고 1일 밝혔다.
时间:2025-05-12 14:31:35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长沙市 阅读:702次
(责任编辑:大足县)
最新内容
- ·1일(현지시간) CNN에 따르면 머스크는 ‘테슬라 이사회가 자신의 후임을 물색하기 시작했다’는 전날 월스트리트저널(WSJ)의 보도를 부인한 뒤 급하게 언론 인터뷰를 추진했다. 머스크는 전날 오전 일부 언론에 인터뷰 초대장을 보냈고, 당일 오후에 백악관에서 기자들과 만났다.
- ·우리 청년들이 저를 디딤돌로 삼으시기를,
- ·
- ·당장 최 부총리는 오는 4일부터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리는 한중일 및 '아세안(ASEAN·동남아시아국가연합)+3' 재무장관회의와 아시아개발은행(ADB) 연차총회에 참석하지 못한다. 다른 국가 경제수장과 통상 전력과 정보를 공유하기 어려워진 셈이다.
- ·
- ·그러나 이 메시지는 SKT가 발송한 것이 아닌 것으로 파악됐습니다.
- ·
- ·이성림 부산시설공단 이사장은 “어린이대공원은 자연과 함께하는 부산의 대표적 도심 속 가족 쉼터”라고 말하며 “이번 행사가 아이들에게는 즐거운 추억을, 가족에게는 따뜻한 교감을 나누는 소중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 ·
- ·
热点内容
- ·
- ·소비자 분쟁 발생 시 피해구제 신청을 대행하는 절차를 마련하며 약관에 법적 책임 사항을 반영하라고 했습니다.
- ·
- ·LIG(69위)는 처음으로 공시집단으로 지정됐다. 한화(7위)와 한국항공우주산업(62위)도 자산이 늘었다.
- ·이밖에 정부는 ‘농어촌빈집정비특별법’, ‘빈건축물정비특별법’을 제정하기로 했다. 기존 시군구에 맡겼던 빈집 관리 책임을 국가와 시도가 지도록 하기 위해서다. 지방소멸기금, 고향사랑기부제, 농어촌상생협력기금 등을 적극적으로 활용해 빈집 정비에 쓸 수 있도록 재정 지원도 강화한다.
- ·
- ·
- ·결핵은 여전히 전 세계적으로 중요한 호흡기 감염병이다. 현재 백신은 소위 ‘불주사’로 알려진 BCG가 유일하다. 생후 1개월 이내 모든 신생아에게 접종을 권고하는 필수의약품으로 영유아에게는 효과적이지만, 결핵 감염자의 약 90%를 차지하는 청소년과 성인에게는 예방 효과가 떨어진다. 여기에 전량 해외 수입에 의존하고 있어 수입국 상황에 따라 국내에서 수급이 불안정한 것도 문제다. 새로운 백신 개발이 절실한 이유다.
- ·
- ·HMM 관계자는 미래의 주역인 어린이들이 걱정 없이 웃을 수 있도록 지역사회와 소외계층 등을 지원하는 다양한 활동을 지속해서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스피드메이트가 세련된 느낌의 새 로고와 '내 차 정비의 시작과 끝'이라는 슬로건으로 고객 중심 자동차 관리 브랜드로서의 가치 제고에 나선다고 1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