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소식통은 "미국이 한국의 대선과 정치적 상황을 모두 관심 있게 들여다보며 협상에 활용하려 한다는 증거"라고 말했다.
时间:2025-05-12 03:29:23 来源:杼柚空虚网 作者:珠海市 阅读:125次
(责任编辑:益阳市)
最新内容
- ·하나증권이 지난해부터 청파노인복지관 급식 지원 사회공헌 활동에 대한 공로로 지난달 30일 서울시의장 표창을 받았다.
- ·다만 보험사 인수가 조건부로 승인될 가능성이 높아짐에 따라 2분기 자본비율 하락 가능성도 제기된다. 우리금융은 보험사 편입 시 비은행 손익 비중이 10%포인트(p) 증가하고 ROE는 1%p 개선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주가는 실적발표일인 지난달 25일 1만7300원에 거래를 마친 후 지난달 30일 1만7710원에 거래를 마감하며 양호한 흐름을 보이고 있다.
- ·
- ·전시체험관·플로팅마리나 만들어‘2026 여수세계섬박람회’가 열리는 전남 여수시 돌산읍 무술목 일대에 복합해양관광레저도시 조성이 추진된다.
- ·공사는 수상업체에 1:1 컨설팅, 비즈니스 교육, 유통 채널 연계 지원, 관광기금 융자 신청 자격 부여 등 실질적인 사후 지원도 함께 제공할 계획이다.
- ·피해자인 당직자 B씨가 지난 28일 종로경찰서에 A씨를 고소했고, 사건은 곧바로 서울청으로 이첩됐다.
- ·이 단지는 전국 무주택 세대구성원(만 19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청약 통장 없이 신청할 수 있고, 재당첨 제한도 없어 진입 장벽이 낮은 것이 장점이다. 계약 조건 또한 실수요자의 부담을 크게 덜 수 있도록 구성됐다. 재계약(갱신) 시 임대가 상승률이 최대 5%이하로 제한되며, 임대 보증금이 주택도시보증공사(HUG)의 전세보증보험을 통해 안전하게 보호된다. 또 보증 보험료의 75%는 시공사에서 부담하고, 계약금 1천만원 정액제(1차), 중도금 전액 무이자 조건으로 초기 자금 부담도 크게 낮췄다.
- ·
- ·■ 김정민 / 박정훈 대령하고 공감했던 게 뭐냐 하면, 덮어씌웠던 게 항명 수괴였다고요. “스스로 내란 수괴가 되셨네요. 그리고 스스로 알아서 가셨네요” 한 거죠. 이게 결론이 이렇게 나서 그렇지, 얼마나 섬뜩한 얘기입니까?
- ·
热点内容
- ·
- ·
- ·볼튼은 최근 두 딸과 손주들 6명과 함께 시간을 보내며 위안을 찾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 ·윤 책임연구원은 “현대차·기아의 전기차는 가장 극한의 조건을 기준으로 개발된다”며 “보증 기준보다도 훨씬 엄격한 성능을 확보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잔존수명 87.7%는 내부적으로 수명 예측 모델을 통해 계산한 결과와 일치한다”고 말했다.
- ·시는 1일 신북읍 천전리에서 ‘신북읍파크골프장 착공식’을 개최했다.
- ·
- ·검찰은 오늘 추가 기소한 내용을 현재 재판 중인 내란 우두머리 사건에서 함께 다루겠다는 방침인데요.
- ·이번 조치는 산불 진화에 투입된 인력·장비, 소실된 산림 및 시설 복구, 이재민 구호를 비롯한 산불 피해 지역 응급 복구에 필요한 비용을 고려해 결정됐습니다.
- ·국익의 최전선인 통상외교까지
- ·평균 부채비율은 코스피와 코스닥 각 180.3%, 64.3%였고, 평균 당기순이익은 코스피 시장에서는 10억원 적자, 코스닥 시장은 5억원 적자를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