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李菲菲 > 선고 이후 이 후보 변호인단은 기자들과 만나 "기존 판례와 상충해 납득하기 어렵다"고 말했다. 한 달 남짓 남은 대선 투표일까지 서울고법의 파기환송심과 대법원의 재상고심을 거쳐 형이 확정될 지 주목된다. 공직선거법은 선거 관련 범죄로 벌금 100만원 이상이 확정되면 피선거권을 5년간 박탈한다고 정한다. 正文
선고 이후 이 후보 변호인단은 기자들과 만나 "기존 판례와 상충해 납득하기 어렵다"고 말했다. 한 달 남짓 남은 대선 투표일까지 서울고법의 파기환송심과 대법원의 재상고심을 거쳐 형이 확정될 지 주목된다. 공직선거법은 선거 관련 범죄로 벌금 100만원 이상이 확정되면 피선거권을 5년간 박탈한다고 정한다.
时间:2025-05-12 03:38:32 来源:杼柚空虚网 作者:胡杏儿 阅读:131次
(责任编辑:法兰克辛纳区)
最新内容
- ·현대모비스가 제네시스 전 차종 ‘스마트 카드키’(사진)를 판매하기 시작했다고 1일 밝혔다. 스마트 카드키는 신용카드 한 장 크기와 2.5㎜의 두께로 만든 카드형 자동차키다. 차 문 개폐, 트렁크 개방, 원격 시동 등과 함께 버튼 터치 한 번으로 주차와 출차가 가능한 원격 스마트 주차 보조(RSPA)까지 지원한다.
- ·그는 또 오늘 대선 출마를 선언한 한덕수 전 국무총리를 만날 계획에 대해서도 "아직은 특별한 계획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 ·이번 석식비 지원 역시 이러한 노력의 연장선으로, 학부모의 경제적 부담을 덜고 학생들의 건강한 식사와 학습 몰입을 돕기 위한 작지만 따뜻한 배려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경남 남해군이 자랑하는 전통 어업 방식인 ‘죽방렴’이 유엔 식량농업기구(FAO)의 세계중요농업유산(GIAHS) 등재를 향해 한 걸음 더 나아간다.
- ·이 권한대행은 한덕수 전 국무총리와 최상목 전 경제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이 물러나면서 이날 0시부터 대통령 권한대행을 맡게 됐다.
- ·
- ·그리어 대표는 관세를 10%보다 낮추거나 아예 없앨 수도 있냐는 질문에 "대통령은 우리가 비상사태에 대응하고 있기 때문에 글로벌 관세를 가지는 게 중요하다고 생각한다"고 답했습니다.
-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지난해 11월 15일 오후 서울중앙지법에서 열린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 관련 1심 선고 공판을 마친 뒤 청사를 나서고 있다. 최기웅 기자
- ·가격 지표도 오름세로 반전됐다. KB부동산 주간 아파트 시장 동향을 보면 4월 14일 기준 세종 아파트 매매가격은 0.03% 올랐다. 70주 만의 상승이다. 세종시 아파트가격은 2023년 11월 이후 계속 하락하다 지난 3월 31일 보합세를 보인 뒤 4월 들어 상승 반전했다. 한국부동산원의 4월 둘째 주 기준 주간 아파트가격 동향에서도 세종시 집값은 전주 대비 0.07% 하락에서 0.04% 상승으로 돌아섰다. 부동산원 기준으로 세종 집값이 오름세를 보인 것은 1년 5개월 만이다.
- ·
- ·지난달 미국이 상당수 중국산 제품에 대해 145%에 달하는 추가 관세를 부과하자 중국도 미국제품에 125%의 추가 관세를 매겨 현재 양국 간 무역은 사실상 단절된 상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