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紫龙 > 지역 학생들은 올해 정시 및 수능 등 방향에 대한 중요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예상치 못한 대선 등 영향으로 아예 열리지 않는다는 것 자체를 납득하기 어렵다는 입장이다. 특히 서울 등 수도권 학생들에 비해 관련 정보를 얻기 쉽지 않은 지역 학생들 입장에서 이번 입시 설명회가 무산돼 아쉬움이 많다고 입을 모으고 있다. 正文
지역 학생들은 올해 정시 및 수능 등 방향에 대한 중요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예상치 못한 대선 등 영향으로 아예 열리지 않는다는 것 자체를 납득하기 어렵다는 입장이다. 특히 서울 등 수도권 학생들에 비해 관련 정보를 얻기 쉽지 않은 지역 학생들 입장에서 이번 입시 설명회가 무산돼 아쉬움이 많다고 입을 모으고 있다.
时间:2025-05-12 14:31:52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昭通市 阅读:595次
(责任编辑:普陀区)
最新内容
热点内容
- ·
- ·
- ·
- ·(서울=뉴스1) 정재민 이세현 김기성 기자 = 고(故) 김문기 전 성남도시개발공사 1처장·백현동 개발 사업과 관련해 허위 사실을 공표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통령 후보가 2심 재판을 다시 받게 됐다.
- ·비파괴 당도 선별 및 AI(인공지능) 선별 작업을 통해 전 상품이 균일한 당도를 지녔고 농산물우수관리제도(GAP) 인증 상품이다.
- ·
- ·
- ·반대로 이앙 시기가 지나치게 늦는 경우 벼 수확량 감소와 등숙률 저하 등의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
- ·특히 지역경제 활력제고를 위해 미분양주택 취득 시 양도세 한시 감면 및 취득세 중과 배제, 아파트 매입임대등록 재시행, 대출규제 완화 및 금리 인하, 중도금 집단대출 잔금전환 개선 등 미분양 해소 및 수요 회복을 위한 지원방안 마련을 강력히 요청했다.
- ·그동안 보수정권이든 진보정권이든 군 인사시스템을 신뢰하지 못하고 정권친화적인 인사를 찾아서 발탁했다. 군은 고도의 군사전문성을 바탕으로 엄정하게 정치적 중립을 지켜야 하지만 정권 코드에 맞는 장군을 중용하면서 군사 전문성은 점점 약해졌고, 정치에 순응하는 군대가 됐다. 윤석열 정부에서 이런 현상은 극에 달했다. 군 수뇌부를 두 번이나 전면 교체했다. 마음에 안 들면 몇 달 만에 보직을 바꿨다. 그나마 남아 있던 인사시스템마저 붕괴시켰다. 이런 방식으로 육군참모총장과 주요 작전사령관들을 정권에 무조건 충성하는 하수인들로 만들었다. 그 결과 장군들은 무기력하게 12.3 비상계엄의 동조세력이 되어버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