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ɽҰ > IAEA GSR-Part2는 유럽·중동 국가의 규제 요건이며, 신규 원전 건설 발주자의 입찰 조건에 포함돼 수출 경쟁력 확보에 필수적이다. 특히, 원전 건설·운영을 수출할 때 새롭게 원전을 도입하거나 원전 이용률이 낮은 국가는 통합경영관리 체계도 수출 패키지로 요청하는 사례가 많아 한수원의 수출 경쟁력이 높아지게 됐다. 正文
IAEA GSR-Part2는 유럽·중동 국가의 규제 요건이며, 신규 원전 건설 발주자의 입찰 조건에 포함돼 수출 경쟁력 확보에 필수적이다. 특히, 원전 건설·운영을 수출할 때 새롭게 원전을 도입하거나 원전 이용률이 낮은 국가는 통합경영관리 체계도 수출 패키지로 요청하는 사례가 많아 한수원의 수출 경쟁력이 높아지게 됐다.
时间:2025-05-12 12:07:09 来源:杼柚空虚网 作者:翟惠民 阅读:868次
(责任编辑:谷本贵义)
最新内容
- ·화성특례시는 2024년부터 전국 최초로 AI 기술을 접목한 영상관제시스템을 도입해 어린이 보호구역은 물론, 우범지역과 유동인구 밀집 지역까지 24시간 실시간 모니터링하며 어린이의 안전을 지키고 있다. 1만 2,500여 대의 CCTV 인프라에 첨단 인공지능을 탑재해 사람이 일일이 확인하던 기존 방식에서 벗어나, AI가 위험 상황을 먼저 감지하고 관제요원에게 즉시 알림을 전달하는 구조로 운영된다.
- ·
- ·
- ·디지털 취약 계층에 대한 배려가 필요하다는 사회적 요구를 적극적으로 수용해 이날부터 모든 고객이 별도로 신청하지 않아도 유심보호서비스에 가입할 수 있도록 이용약관을 과학기술정보통신부에 신고했다. 유심보호서비스는 불법 복제한 유심을 다른 단말기에서 사용하는 것을 원천적으로 차단해 유심 교체와 동일한 효과를 볼 수 있다는 설명이다. 현재까지 1442만명의 고객이 가입했다. 남은 850만명 고객에 대해선 오는 14일까지 순차적으로 자동 가입 처리한다. 75세 이상 어르신 및 장애인 고객을 우선 가입시킬 예정이다.
- ·대구의 고급 아파트가 늙어가고 있다. 실제 대구에서는 지역을 대표하는 고급 아파트로 꼽히는 ‘두산위브더제니스’(2009년 준공)와 ‘수성SK리더스뷰’(2010년 준공)도 각각 16년 차, 15년 차에 접어들며 노후화가 진행되고 있다.
- ·
- ·한국노동사회연구소가 창립 39주년을 맞아 지난 4월 30일 서울 프란치스코 교육회관에서 기념 토론회를 개최했다. '산별노조 운동 어디까지 왔나?'라는 주제로 열린 이번 토론회는, 1998년 전국보건의료산업노동조합 창립을 시작으로 전개된 한국 산별노조 운동의 궤적을 되짚고, 주요 산별노조들의 성과와 과제를 진단하는 자리였다.
- ·지난 30일 관세청 수출입 무역통계에 따르면, 지난해 대형 변압기(정격용량 1만kVA 초과 기준) 수출액은 9억 4625만달러(약 1조 3600억원)로 전년(6억 8341만달러, 약 9800억원) 대비 38.5% 증가했다. 수출액은 2022년부터 3년 연속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
- ·
- ·한편 구는 지난 CES 2024와 CES 2025에 2년 연속 참가했다. 박 구청장은 CES에서 비전을 발표하며 ‘글로벌 창업 혁신 허브’로서 관악S밸리의 새로운 가능성을 제시했다. 참가기업들은 IR 행사에서 해외시장 진출과 투자 유치의 교두보를 마련하고, CES 혁신상을 연이어 수상하는 등 매년 관악S밸리의 글로벌 경쟁력을 입증해 왔다.
热点内容
- ·원당1구역주택재개발정비사업을 통해 분양되는 단지는 우수한 생활 인프라를 갖추고 있어 시장의 이목을 받고 있다. ‘고양 더샵포레나’는 '초품아(초등학교를 품은 아파트)' 단지로, 원당초등학교가 단지 바로 옆에 위치해 어린 자녀의 안전한 통학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게다가 성사중학교와 성사고등학교가 도보권에 위치해 있어 초·중·고 교육 환경이 우수하며, 인근에는 화정동·행신동 일대의 인기 학원가도 이용할 수 있는 여건을 갖췄다.
- ·
- ·
- ·
- ·
- ·한 전 총리는 이 일을 가장 오래 해온 사람이고 가장 잘할 사람이라고 자신한다. 미국 정부는 물론 각계 전문가들과 활발히 소통하고 있다라며 이 분야 전문가라는 점을 재차 강조했습니다.
- ·또한, 경기 오산의 한 도로에서 만취한 상태로 차를 몰다가 자신을 추격해 온 경찰 사이드카를 들이받은 20대 C씨가 검거됐다.
- ·
- ·하나은행과 주한 베트남 교민회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베트남 교민 대상 경제·금융교육 시행 ▲문화교류 확대 통한 안정적 체류 환경 제공 ▲베트남 다문화 가정 지원 ▲맞춤형 금융 상품 및 서비스 마련 등 외국인 손님에 대한 금융 포용성 증진에상호 협력할 계획이다.
- ·유만선 서울시립과학관장은 과학기술을 주제로 한 공간에서 단순한 지식 전달을 넘어 현대인의 감정과 내면을 들여다보는 감성적 휴식의 장이 되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시민의 삶에 밀착한 과학문화 콘텐츠를 꾸준히 개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