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黄大仙区 > 협상안이 공개되지 않으면서 한수원이 웨스팅하우스에 고액의 로열티 등을 주고 앞으로 유럽 시장을 웨스팅하우스에 양보했을 것이란 해석까지 나오기도 했다. 正文
협상안이 공개되지 않으면서 한수원이 웨스팅하우스에 고액의 로열티 등을 주고 앞으로 유럽 시장을 웨스팅하우스에 양보했을 것이란 해석까지 나오기도 했다.
时间:2025-05-12 10:18:25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姜征 阅读:371次
(责任编辑:常静)
最新内容
- ·연구원은 “기본 시나리오 하에서 올해 한국 경제가 0%대 초저성장 국면에서 탈출하는 것은 불가능해 보인다”며 “다만 긍정적 시나리오상 교역환경의 주목할만한 개선이 이뤄지거나 적극적인 경기부양책이 대응될 경우 1%대 초반의 성장률을 달성할 여지는 있다”고 했다.부산소방재난본부(본부장 김조일)는 지난 4월 30일 오후 2시 부산소방학교 대강당에서 '2025년 부산 일반인 심폐소생술 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 ·한덕수가 대선 출마를 위해 1일 오후 4시 권한대행직을 사퇴한다고 발표했다. 예정되어 있는 이벤트였지만, 공교롭게도 대법원의 파기환송 판결이 나온 지 약 35분 만에 대국민 담화를 발표하는 바람에 더욱 주목을 끌었다.
- ·친일재산조사위원회가 내놓은 보고서에 따르면 일제 강점기 당시 이완용이 보유한 부동산은 전국적으로 총 2233만 4954㎡(676만 8168평) 규모로 전해진다. 하지만 이완용은 해방 전 이 땅 대부분을 현금화했기 때문에 조사위가 환수한 부동산은 0.05%에 불과한 1만928㎡(약 3300평)에 그쳤다. 또 국가로 환수된 상당수의 토지 중 일부는 이 씨를 비롯한 자손들이 토지반환소송에서 승소한 뒤 되찾아 갔다.
- ·
- ·모빌리티 및 물류 기술 기업 위밋모빌리티(대표 강귀선)는 지난 4월 24일부터 26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월드IT쇼 2025’에 참가해 자사 솔루션을 소개하며 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실시간으로 작성된 것입니다.
- ·우리 지역소식 임홍진 기자입니다.
- ·그런 그가 장성해 결혼을 하고 다 큰 아들 데리고 고향에 가면 어머니는 ‘오냐오냐 그놈 잘 컸다’ 하며 ‘증손자 언제 보냐’고 또 채근을 합니다. 그 모습을 보면서 시인은 짐짓 ‘빌어먹을, 이래저래 할 일이/ 아직도 난 많이 남아 있네’라며 능청을 떱니다.
- ·
- ·이날 135주년 세계노동절 전국노동자대회 참가 조합원들은 ▲모든 차별과 혐오에 넘어서 5인 미만 근기법 적용, 일하는 사람과 기본법 제정, 동일노동 동일임금 원칙 명문화, 포괄적 차별금지법 제정 등을 담은 사회연대 입법 쟁취를 위해 총력투쟁할 것 ▲모든 노동자의 노동기본권 강화를 위해 노조법 제2·3조 개정, 장시간·압축노동 근절을 위한 주4일제 전면도입, 공무원·교원 정치기본권 보장, 초기업별 교섭체계 구축 및 단협효력 확장, 아프면 쉴 권리 보장을 달성할 수 있도록 총력투쟁할 것 ▲모든 시민의 안녕한 삶을 보장하기 위해 정년연장 법제화, ILO 사회보장 최저기준 협약, 사회보장 사각지대 해소, 공적연금 강화, 돌봄기본법 제정, 건강보험 보장성 확대를 위한 총력투쟁에 나설 것 ▲노동이 존중되는 사회를 만드는데 앞장설 친노동정권을 수립하고 나아가 노동자와 시민의 손으로 쓴 사회대개혁 과제가 무너지지 않도록 연대와 단결을 바탕으로 총력투쟁할 것 등을 결의했다.
热点内容
- ·
- ·앞서 지난 3월 왈츠 보좌관은 후티 공습 계획 등 군사 기밀에 해당하는 정보를 민간 매신저앱 채팅방에서 지인들과 논의했다는 논란에 휩싸였다. 당시 채팅 채팅방에는 정치 전문 매체 더 애틀랜틱의 편집장인 제프리 골드버그가 포함돼 있던 것으로 알려졌다.
- ·
- ·
- ·토끼
- ·아이도 자신이 늦둥이인 줄을 압니다. 입학식 때 ‘엄마는 어디 가고 할머니 모셔 왔냐고’ 묻는 선생님이야 ‘어린 마음에 대못을 꽝꽝’ 박은 사실을 몰랐겠지만, ‘마른버짐 가득한’ 초등학생은 쥐구멍에라도 들어가고 싶은 심정이었을 것입니다.
- ·이어 앞으로도 NeRF 기반 기술 고도화와 산업 맞춤형 데이터셋 개발을 통해 글로벌 AI 시장에서 경쟁력을 강화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덧붙여 이번 수상을 계기로 한국정보통신기술의 발전과 AI 데이터 생태계 고도화에 기여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산업 협력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 ·아울러 2톤 미만 지게차가 농업기계에 포함됨에 따라, 농기계 임대사업소에서 임대가 가능하며 농기계 종합보험도 가입이 가능해진다.
- ·또한 하나은행은 업계 최초로 운영 중인 연금VIP손님 대면 상담 채널인 ‘연금 더드림 라운지’를 ‘하나원큐’ 앱에서도 만나볼 수 있도록 ‘온라인 연금 더드림 라운지’를 신설했다. 이를 통해 하나은행에 1억 원 이상 개인형 IRP 또는 확정기여형(DC) 퇴직연금을 보유한 손님들은 연금자산관리 전략 및 세미나 정보를 정기적으로 안내 받을 수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