最新内容
- ·그러나 회전근개 질환은 때때로 병의 진행 정도와 증상이 비례하지 않을 때도 있다. 경미한 부분파열에도 심각한 통증이 보일 수 있는 반면 전체 파열에도 자각 증상이 경미한 경우가 적지 않다. 증상만으로 병의 경중을 판단해서는 안 된다.
- ·
- ·
- ·
- ·
- ·지금 세계는 통상질서가 급변하고 국제질서가 요동치고 있습니다. 어떤 나라도 앞날을 예측하기 어려운 대변혁의 시기입니다.
- ·이 대행은 '대행의 대행의 대행'이라는 초유의 사태를 맞은 입장에 대해선 국정은 시스템으로 운영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며 안정적으로 국정이 운영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수 있게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
- ·
- ·본사사옥 ‘대신343’ 빌딩을 핵심 자산으로 내세운 이 리츠에는 초대형 투자은행과 대형 보험사 등 다양한 기관투자자가 대거 참여했다. 기관들은 본사 건물의 높은 가치와 장기 임차계약에서 나오는 배당 안정성에 주목했다.
热点内容
- ·[데일리안 = 허찬영 기자] 1. 심야에도 장애인콜택시 예약 가능
- ·가입자 유심(USIM) 해킹 사태에 휘말린 SK텔레콤(SKT)에 대해 정부가 '신규 가입 잠정 중단'의 초강수를 둔 가운데 주주들 불안이 커지고 있다. 하지만 상황을 진단하고 투자 판단을 도와야 할 증권사 애널리스트들은 침묵하고 있어 투자자들의 볼멘소리가 나온다.
- ·이 후보는 이날 대법원이 자신의 공직선거법 사건을 유죄 취지로 파기 환송하자 서울 종로구에서 비(非)전형 노동자들과 간담회를 한 뒤 기자들과 만나 대법원 선고 결과에 대해 내 생각과 전혀 다른 방향의 판결이라며 법도 국민의 합의이고, 국민의 뜻이 가장 중요하다고 말했다.
- ·
- ·
- ·
- ·발언 이후에는 ▲공무원 ▲건설 ▲서비스 ▲화섬 ▲공공 ▲대학 ▲사무 ▲교육청 ▲보건 ▲전교조 등 산별노조 대표자 11명이 '2025 세계 노동절 충북 노동자대회 결의문'을 낭독했다. 이들은 결의문에서 윤석열을 파면시키고 맞이하는 세계 노동절이지만, 노동자의 생존과 존엄을 짓밟는 불평등 체제는 여전히 바뀌지 않았다며 우리는 모든 노동자의 생존권과 노동 3권을 쟁취하고 불평등을 넘어 노동 중심 체제 전환을 향해 힘차게 투쟁할 것을 선언한다고 밝혔다.
- ·또한, 보험사들이 지급하는 수수료율이 하락할 가능성도 커지면서, 펫보험 시장에 대한 영업 활동이 줄어들 것으로 보인다.
- ·시장반응을 체크하기 위해 일부러 마트도 가 보나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