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扬帆 > 무죄가 확정되면 대선 전까지 '사법 리스크' 가운데 가장 큰 문제가 해소된다. 유죄 취지로 2심 판결을 파기할 경우 후보 자격을 두고 논란이 점화할 가능성이 크다. 正文
무죄가 확정되면 대선 전까지 '사법 리스크' 가운데 가장 큰 문제가 해소된다. 유죄 취지로 2심 판결을 파기할 경우 후보 자격을 두고 논란이 점화할 가능성이 크다.
时间:2025-05-12 09:50:59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黑涩会美眉 阅读:426次
(责任编辑:郭富城)
最新内容
- ·
- ·#은행 #대출 #가계대출 #기업대출 #금리
- ·
- ·전문가들은 산불피해 지역 어린이와 청소년들이 심리적 안정을 취하도록 교육당국은 물론 지역사회가 연대해 관심과 지원을 쏟아야 한다고 조언했다. 국내 트라우마 치료 권위자인 이영렬 국립법무병원장은 “주위 환경에 예민한 청소년기라 쉽게 두려움과 절망에 빠질 수 있다”며 “심리적 안정을 찾을 때까지 용기를 심어주고 꾸준히 정신적 고통을 관리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청소년들이 좋아할 만한 K팝 콘서트나 축제를 여는 것도 트라우마 치료에 효과가 크다”며 학교와 교육청, 지역사회가 힘을 합쳐 관심을 갖고 지원해야 한다고 강조했다.국민의힘 대선 경선 결승 티켓을 거머쥔 김문수 전 고용노동부 장관의 몸값이 연일 상한가다. 불과 3주 전 국회에서 출마 기자회견을 할 때만 해도, 범보수 1위 지지율이 무색하게 배석 의원이 단촐했던 것과 달리, 지금은 캠프 문이 닳도록 의원들이 찾아들며 문전성시다. 당장 홍준표 전 대구시장 캠프 의원들이 30일 우르르 갈아탔다. 하지만 '김문수 코인'에 일찌감치 올라탄 의원들에 비하면 한참 늦은 셈이라 희비가 교차하는 모습이다.
- ·(사진=AP, 연합뉴스)
- ·
- ·
- ·스탠더드앤드푸어스(S&P)500지수는 전장보다 35.08p(0.63%) 상승한 5,604.14, 나스닥종합지수는 264.40p(1.52%) 뛴 17,710.74에 장을 마쳤다.
- ·
- ·
热点内容
- ·
- ·
- ·(사진=연합뉴스)
- ·[기자]
- ·저는 그런 측면에서 원래 이재명 대표가 정말 한 두 달 전부터 심지어 민주당의 이념 가치를 뛰어넘는 중도 실용주의로, 그러니까 중도 보수 영역까지도 스펙트럼을 넓혔어요. 그리고 본인이 민주당 후보로 선출되고 난 이후에도 동작동 국립묘지에서 이승만 전 대통령 같은 경우는 쉽게 말하면 좌파, 우파 진영의 가장 논란의 중심에 선 인물인데 그분까지 참배를 하고 박정희 전 대통령, 박태준 (전 포스코 명예회장) 묘역을 참배하면서 정말 국민 통합의 의지를 대단히 국민들에게 조기 대선의 안정된 그런 후보라는 걸 보여줬는데 어젯밤에 최상목 지금 탄핵, 이 그림 나옴으로써 이재명 대표의 두 달 동안의 노력이 한 방에 다 날아가 버렸어요. 다시 이재명 대표의 아집과 강기가 그대로 여전히 춤추는 그런 민주당 제1당 입법 권력, 이걸 국민들이 또 본 거예요.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