时间:2025-05-12 07:24:02 来源:杼柚空虚网 作者:胡元恺 阅读:446次
(责任编辑:贝多芬)
最新内容
- ·
- ·
- ·외신은 스타벅스는 지난달 29일 기준 5분기 연속 비교매출 감소를 기록했다고 설명했다. 매장과 운영에 대한 투자가 계속되면서 이익률도 압박을 받고 있으며, 이로 인해 주가는 수요일 5.7% 하락했다.
- ·[세종=이데일리 서대웅 기자] ‘기금형 퇴직연금’ 도입을 위해 정부가 꾸린 자문단이 기금 시장에 민간 금융회사 진입을 허용하기로 했다. 민간 기금 간 경쟁을 붙여 퇴직연금 수익률을 높인다는 방침이다. 비영리법인 허용도 검토 중이지만 국민연금공단의 시장 진입엔 부정적 기류가 강한 것으로 파악됐다.
- ·최정규 공사 사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과 함께하는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월미바다열차에서 소중한 가족과 함께 따뜻한 5월의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하지만 최 부총리가 탄핵안이 본회의에 상정되자 사표를 제출하고, 이날 밤 12시까지 업무를 수행한 한덕수 대통령 권한대행 겸 국무총리가 수리하면서 탄핵안에 대한 본회의 투표 자체가 무효화됐다. 우원식 국회의장은 “정부로부터 최상목 면직이 통지됐다”며 “이에 따라 탄핵소추 대상자가 없으므로 투표를 중지하겠다”고 설명했다.
- ·
- ·미래에셋증권이 제11회 대한민국 퇴직연금대상에서 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 ·
- ·
热点内容
- ·
- ·
- ·
- ·영등포구는 올해 꿈의 오케스트라 거점기관으로 새로 선정됐다. 올해 확보한 국비가 1억 7000만원이다. 이를 종잣돈으로 3월 22일 꿈의 오케스트라 영등포를 창단했다.
- ·
- ·하지만 사업 인허가권을 가진 국토부와 LH는 산정지구 개발을 차질 없이 추진하겠다는 입장을 보이고 있다. 광주 산정지구 개발은 국토부의 ‘공공주도 대도시권 주택공급 사업’으로 추진되며, 광주형 일자리 근로자에 대한 주택공급과 청년·신혼부부를 비롯한 서민 주거안정을 위해선 공공주택 공급이 꼭 필요하다는 이유에서다.
- ·
- ·한동안 미뤘던 일본어 공부를 다시 시작했다. 공부가 될 만한 영상을 찾아봤다. 두 가지 조건이 있었다. 첫째, 줄거리가 너무 재미있으면 안 된다. 서사의 재미를 따라가다 보면 잘 모르는 단어가 나와도 대충 지나칠 게 뻔했기 때문이다. 둘째, 네 살 정도의 아이가 말하는 것처럼 문장이 짧고 쉬워야 했다. 이 조건에 딱 들어맞는 프로그램은 ‘나의 첫 심부름’이라는 일본 다큐멘터리였다. 이전에 봤던 터라 시즌 2부터 보기 시작했다.
- ·[서울경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