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陵水黎族自治县 > 계약이 체결되면 한수원은 현재 원전 4기를 운영 중인 체코 두코바니 원전 단지에 5·6호기를 새로 짓는다. 체코 정부가 나중에 테멜린 단지 내 원전 3·4호기 건설 계획을 확정하면 한수원은 이 사업에도 우선협상권을 확보하게 될 전망이다. 正文
계약이 체결되면 한수원은 현재 원전 4기를 운영 중인 체코 두코바니 원전 단지에 5·6호기를 새로 짓는다. 체코 정부가 나중에 테멜린 단지 내 원전 3·4호기 건설 계획을 확정하면 한수원은 이 사업에도 우선협상권을 확보하게 될 전망이다.
时间:2025-05-12 12:21:28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刘钰佳 阅读:948次
(责任编辑:安志杰)
最新内容
- ·
- ·NBS 조사는 휴대전화 가상번호(100%)를 이용한 전화 면접으로 이뤄졌고, 표본 오차는 95% 신뢰수준에서 ±3.1%포인트다. 응답률은 19.3%였다.
- ·
- ·도내 현역인 현역인 송기헌(원주을) 의원은 종교본부장, 허영(춘천갑) 의원은 자문위원단 지원단장으로 임명돼 지역뿐 아니라 중앙 선대위를 지원하게 됐다. 김도균 강원도당위원장은 강원 선대위를 이끈다.
- ·트럼프 대통령의 발언은 마치 한국과 관세 협상을 금방 타결할 수 있다는 듯한 취지이지만, 이는 한국 정부의 입장과 배치된다.
- ·
- ·재발화로 산불 영향 구역은 당초 집계된 260ha에서 295ha로 늘어났습니다.
- ·
- ·
- ·프리미엄 백팩 브랜드 르빠노(LePanneau)가 여의도공원에서 어린이날을 기념한 특별 행사 ‘키즈 아트 스케치 Vol.1 (feat. Picnic)’을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아 르빠노와 미크로스가 공동 기획한 ‘라이징스타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지난달 26일 진행됐다. 초등학생은 물론 아직 입학하지 않은 예비 초등생까지 어린이 참가자 20명과 이들의 가족과 관계자 등 약 50여 명이 참석해 자연 속에서 즐기는 예술 체험의 시간을 가졌다.
热点内容
- ·이어 오 시장님은 '이 후보가 원하면 그런 것은 자유롭게 사용해도 된다'고 하셨다며 저는 '시장님께서 먼저 초안을 잡으신 공약이란 것을 국민께 알리면서 채용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했다. 오 시장님의 훌륭한 행정 경험에서 나오는 공약들이 저희 캠페인에 추가될 것이라고 했다.
- ·권 원내대표는 이 대표가 ‘국민통합’을 강조하는 것과 관련해서도 “선거가 코앞이라 자꾸 착한 척하는데, 이런 정치쇼에 속을 국민은 없다”며 “민주당을 ‘친명천국, 비명지옥’으로 만들어 비명계 의원들은 모조리 공천에서 숙청했고, 국회는 탄핵소추와 특검법이 난무하는 입법 독재, 국정 파괴의 전쟁터로 만들었다. 헌정사 초유의 감액 예산까지 일방 통과시켰다. 그러면서 무슨 통합을 운운하느냐”고 반문했다.
- ·
- ·
- ·일단 개혁신당이 여당인 국민의힘과 제1야당인 더불어민주당 다음 제3지대쯤 되는 포지션이 그렇다. 원내 의석수로 따지면 조국혁신당이 '3'이라는 숫자의 주인 아니냐고? 조국혁신당은 과거 재보궐선거와 이번 대선에서 연달아 더불어민주당과 연대하고 있어 독립적인 3지대로 보기 힘들다.
- ·학생들의 말을 듣고자 한 이유는 동덕여대 투쟁이 무엇을 말하는지를 조금 더 구체적으로 들여다볼 수 있을까 싶어서였다. 이 투쟁엔 여러 복잡한 쟁점이 뒤섞여 있다. 여성교육기관으로서의 여자대학이 필요한지, 무엇을 폭력시위로 볼 것인지, 정치와 언론이 투쟁을 다루는 방식은 적절했는지, 대학과 학생은 어떤 관계와 구조 속에 놓여 있는지 등이다. 1980~1990년대 민주화 투쟁과 학생운동이 활발했지만, 시위의 폭력성이 사회문제로 부각되진 않았다. 2000년대 등록금 투쟁 때도 마찬가지였다. 그사이 입시·취업 경쟁은 심해졌고, 대학에서 학생들의 목소리와 주도권은 점점 낮아졌다. 대학 서열화, 학령인구 감소와 함께 대학은 구조조정 위기에 놓였다.
- ·
- ·
- ·
- ·2017년 개원한 해당 요양원은 윤 전 대통령 부인 김건희 여사의 오빠인 김진우 씨가 대표를 맡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