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阳泉市 > 고윤정은 “그림은 혼자 그리지 않나. 내가 배우가 안 되더라도 다른 일원이라도 미술 팀이나 조명, 소품팀 저 영화를 만드는 사람들의 한 구성원이 되고 싶었다”라고 말했다. 正文
고윤정은 “그림은 혼자 그리지 않나. 내가 배우가 안 되더라도 다른 일원이라도 미술 팀이나 조명, 소품팀 저 영화를 만드는 사람들의 한 구성원이 되고 싶었다”라고 말했다.
时间:2025-05-12 10:22:14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巴南区 阅读:769次
(责任编辑:承德市)
最新内容
- ·이날 공판의 주요 쟁점은 12·3 비상계엄 당시 ‘특전사 헬기의 서울 상공 진입’과 ‘2차 계엄 시도’였다. 헬기 진입과 관련해 김문상 전 수도방위사령부(수방사) 작전처장, 조종래 육본 정보작전참모부장(전 계엄사 작전처장)이, 2차 계엄 시도와 관련해 이재식 합참 준비태세검열차장(전 계엄사 기획조정실장)과 권영환 전 합참 계엄과장이 증인으로 출석했다. 문 전 사령관은 관련 없는 증인신문 절차에 참여하지 않겠다며 공판 시작 후 곧바로 퇴정했다.
- ·
- ·
- ·
- ·
- ·대구에는 밤까지 5∼10mm의 비가 더 내릴 것으로 보입니다.
- ·그럼에도, 이번 협정은 미국과 우크라이나 관계가 확실히 회복 국면에 접어들었음을 보여주는 신호로 풀이됩니다.
- ·김민우 드리모 대표는 “다작보다는 소수 타이틀을 고퀄리티로 만들고 있다. 경쟁력 있는 게임을 위해 AI 기술도 적극 도입하고 있다”며 이같이 밝혔다.
- ·또한 심장 동맥에서 과도한 면역 반응(염증)을 유발, 심장마비나 뇌졸중 위험을 높이는 것으로도 알려졌다. 2021년 연구에서 프탈레이트 노출이 연간 5만건 이상의 미국 노년층 조기 사망과 관련이 있다고 밝혀졌다.
- ·
热点内容
- ·지금까지 보도국 AM-PM이었습니다.
- ·
- ·권 원내대표는 대법원 판결에 대해선 상식의 심리, 정치의 복원이라고 평가했습니다.
- ·실손보험은 피보험자가 질병이나 상해로 병원에 입원하거나 통원 치료를 받을 때 실제로 본인이 부담한 의료비를 보상해주는 보험이다.
- ·정상급 연예인들의 쇼호스트 활동은 지난해 하반기부터 본격화됐다. 배우 한예슬은 지난해 9월부터 CJ온스타일의 모바일 라이브쇼 ‘한예슬의 오늘 뭐 입지?’에서 의류 쇼호스트로 활동하고 있다. 같은 달 배우 소유진은 주방용품 등을 판매하는 ‘소유진쇼’(GS홈쇼핑), 배우 이유리는 생활용품·식품 등을 판매하는 ‘요즘쇼핑 유리네’(롯데홈쇼핑)를 시작했다. 배우 안재현은 지난해 10월부터 ‘잠시 실내합니다’(CJ온스타일)를, 배우 장신영은 올해 2월부터 ‘장신영쇼’(GS홈쇼핑)를 진행하고 있다. 과거 주연급 배우들이었던 연예인들이 자신의 이름을 내건 홈쇼핑 방송의 쇼호스트로 데뷔한 것이다.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