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沈建宏 > ◆ 박용진> 박용진이 선대위에 결합하는 것 자체가 일단 상징성이 있고 메시지가 있는 것 같습니다. 선대위 출범식에 갔는데 많은 분 중 유독 저를 콕 찍어서 언론인들이 질문도 하고 또 많은 당원들이 박수도 보내주시고 하는 이유는 민주당의 대선 승리라고 하는 중요한 역할에 박용진도 결합했다. 이재명 대표와 대척점에 있는 나도 이렇게 하려고 한다는 게 국민들에게 일정한 메시지를 주고 또 국민들께서도 생각하시는 바가 있는 것 같아요. 正文
◆ 박용진> 박용진이 선대위에 결합하는 것 자체가 일단 상징성이 있고 메시지가 있는 것 같습니다. 선대위 출범식에 갔는데 많은 분 중 유독 저를 콕 찍어서 언론인들이 질문도 하고 또 많은 당원들이 박수도 보내주시고 하는 이유는 민주당의 대선 승리라고 하는 중요한 역할에 박용진도 결합했다. 이재명 대표와 대척점에 있는 나도 이렇게 하려고 한다는 게 국민들에게 일정한 메시지를 주고 또 국민들께서도 생각하시는 바가 있는 것 같아요.
时间:2025-05-12 12:19:27 来源:杼柚空虚网 作者:苏州市 阅读:551次
(责任编辑:北区)
最新内容
- ·올 1분기 AWS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17% 늘어난 293억달러로 전망치 294억2000만달러를 하회했다. AWS의 매출액 성장률은 지난해 1분기의 19%에 비해 둔화된 것이다.
- ·
- ·
- ·현대 조각의 거장 론 뮤익의 전시가 개막 20일 만에 관람객 10만 명을 돌파하면서 올 상반기 최대의 블록버스터 전시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 ·1일 가장 먼저 일어난 일은 바로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로 기소된 이 후보에게 무죄를 선고한 2심 판결이 대법원에서 유죄 취지로 파기 환송된 것이다. 이에 따라 이 후보는 서울고법에서 다시 재판받아야 한다. 서울고법은 대법원의 판단 취지에 기속되므로 유죄를 선고해야 한다. 2심에서는 추가 양형심리를 거쳐 형량을 새로 결정할 것으로 보인다. 대법원의 결정에 민주당은 “대법원의 쿠데타”라며 즉각 반발했고 국민의힘은 “당선무효형 확정이 확실하다”며 민주당 후보를 교체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 ·이마트가 지난 32여년간의 업력을 발휘해 각종 먹거리, 생필품 등을 업계 최저가 수준의 가격으로 선보이는 ‘응(%) 가격’도 고래잇페스타 흥행을 지원한다. 특히, 재미와 혜택을 모두 잡은 골라담기 행사를 강화했다.
- ·
- ·앞서 김수현은 고(故) 김새론의 유족 측의 주장으로 고인과 미성년자였던 시절부터 교제했다는 의혹과 함께 고인에게 채무 변제를 압박했다는 의혹에 휩싸였다. 김수현은 “사실무근”이라는 입장을 고수하며, 지난 3월 31일 긴급 기자회견을 통해 상대(유족·가로세로연구소 김세의) 측에 120억원대 소송을 제기한다고 밝혔다.
- ·‘남대천 아름다운 거리’는 농공단지와 인접한 남대천을 안전하고 활력 넘치는 공간으로 조성해 근로자 및 지역 주민들에게 쾌적한 생활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다.
- ·
热点内容
- ·
- ·
- ·
- ·팔도는 인기 캐릭터 ‘뽀로로’를 전면에 내세운 ‘뽀로로 짜장’의 영양 성분을 리뉴얼해 경쟁력을 높였다. 칼슘 함량은 기존 대비 34% 강화됐고, 나트륨은 가장 낮은 1단계 수준을 획득했다. 전자레인지 조리가 가능해져 가정 내 편의성까지 고려했다.
- ·
- ·
- ·삼성전자 무빙스타일은 스크린에 무빙(이동식) 스탠드를 결합한 제품이다. 원하는 장소로 자유롭게 이동시켜 쉽게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결합 가능한 스크린을 기존 스마트모니터에서 OLED, 네오(Neo) QLED, QLED, 크리스탈UHD, 더 프레임 등 55형 이하의 삼성 TV로 확대했다.
- ·당선돼도 논란과 국론분열 소지
- ·- 이 후보는 이번 선거법 사건 외에도 4개의 재판을 더 받고 있습니다. △위증교사 혐의 항소심(서울고법) △대장동·백현동·위례새도시 개발 비리 및 성남FC 후원금 의혹(서울중앙지법) △쌍방울 대북송금 사건 1심(수원지법) △경기지사 시절 법인카드 사적 유용 혐의(수원지법) 등입니다. 대선이 진행중인 오는 13일, 20일, 27일에 서울고법과 서울지법에서 공판이 열립니다.
- ·그는 “국정원 출신 간부급 인사가 사실상의 (대선 출마 준비) 상황을 총괄하고 있는 것으로 파악했다”며 “국내 정보를 담당했던 인물”이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