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洛客班 > '조작'이란 단어가 의미하는 바가 '사진이 조작된 것이므로 김 전 처장과 함께 골프를 친 사진이 아니다'고 해석할 여지가 있다는 설명이다. 즉 골프 발언이 다의적으로 해석될 수 있음에도 다른 합리적 해석의 가능성을 배제하는 것은 '의심스러울 땐 피고인의 이익'으로 판단하라는 형사법 원칙에도 맞지 않는다고 봤다. 正文
'조작'이란 단어가 의미하는 바가 '사진이 조작된 것이므로 김 전 처장과 함께 골프를 친 사진이 아니다'고 해석할 여지가 있다는 설명이다. 즉 골프 발언이 다의적으로 해석될 수 있음에도 다른 합리적 해석의 가능성을 배제하는 것은 '의심스러울 땐 피고인의 이익'으로 판단하라는 형사법 원칙에도 맞지 않는다고 봤다.
时间:2025-05-12 12:49:22 来源:杼柚空虚网 作者:临夏回族自治州 阅读:749次
(责任编辑:怒江傈僳族自治州)
最新内容
- ·조폐공사 성창훈 사장은 “화폐 굿즈 사업은 새 화폐를 제조하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부산물을 가치 있는 상품으로 재탄생시키는 의미 있는 프로젝트”라며 “앞으로도 화폐 부산물을 활용한 다양한 제품을 출시해 친환경 선순환 구조의 경제활동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 ·
- ·
- ·
- ·
- ·중기업 기준조건 중 업종별로 다른 매출 구간을 5개에서 7개로 늘렸고 매출 상한을 1500억 원에서 1800억 원으로 상향했다. 소기업 기준 매출 상한도 120억 원에서 140억 원으로 늘렸다.
- ·
- ·찾아오기 어렵습니다.
- ·시는 1분기에 6조3465억원을 집행해 1분기 지방재정 집행률을 정부 목표율인 35.0%보다 6.8%p 높은 41.8%로 끌어올렸다.
- ·하지만 포스코DX의 내부 거래 비중이 너무 높은 탓에 향후 실적 개선에 대한 기대감은 다소 떨어지고 있다. 글로벌 철강 업황 악화와 전기차 캐즘(Chasm·일시적 수요 정체) 등의 영향으로 계열사들의 부진도 장기화될 것으로 예상돼서다. 올해 1분기 포스코DX의 매출 비중은 포스코가 58%, 퓨처엠 등 계열사가 37%로, 내부 거래 비중은 95%나 됐다. 대외 고객 매출 비중은 지난 분기 8%에서 줄어든 5%에 그쳤다.
热点内容
- ·예약 가능 기간은 9월 30일까지며, 유류할증료 등 세금을 모두 포함한 가격이다.
- ·
- ·20세 이상 농업인의 KCD-7 질병코드 대분류(22분류)별 유병률을 분석한 결과, 농업인의 경우 소화계통 질환이 가장 높았고, 이어 호흡계통, 근골격계통 및 결합조직 질환 순으로 나타났다.
- ·
- ·◇ 박재홍> 맞습니다.
- ·
- ·
- ·
- ·친윤, 기득권 유지위해 한덕수 택해
- ·오세훈 서울시장은 대선 불출마 선언 후 정치적으로 몸값이 높아졌다는 얘기가 들린다. 그럼에도 '오쏘공'이라는 힐난이 쉽게 잊혀지기는 힘들 수밖에 없다. 지방선거가 내년 6월로 1년가량 남아있음도 상기해야 한다.여의도 단지로 대형 건설사들이 모여들고 있다. 여의도 재건축 대어 중 한 곳인 대교아파트 시공사 선정을 앞두고 앞다퉈 관심을 드러내면서 주민들의 기대감 또한 커지고 있다. 인근 단지에선 최고가 경신 사례가 잇따르며 '불장'이 펼쳐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