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면서 "직권남용죄는 사실 내란죄와 사실관계가 다르지 않고 똑같아서, 신속하게 기소해서 같이 심리했으면 좋겠다고 판단한 것"이라며 설명했다.
时间:2025-05-12 05:33:56 来源:杼柚空虚网 作者:立威廉 阅读:200次
(责任编辑:巩贺)
最新内容
热点内容
- ·
- ·
- ·이에 이를 땅속 자유전자가 가져오는 제7효과인 '접지의 소화효소 촉매 및 이화작용'으로 정의하고, 필자가 실시한 몇 가지 접지 실험에서 그 근거를 찾아보도록 하겠다.
- ·
- ·
- ·
- ·또 일명 김건희·내란 특검법과 마은혁 헌법재판관 임명 문제 등을 고리로 한 야권의 최 부총리 압박은 권한대행직을 수행하는 내내 지속됐다. 특히 마 재판관 임명 문제를 놓고는 탄핵안 통과 직전까지 가기도 했다.
- ·재개발·재건축 지역의 주택 거래에서는 토허제에서 규정한 이용 의무기간(실거주 기간) 2년을 채우는 방식을 제시했다. 2년 동안 실거주를 해야 하는 데 정비사업으로 부동산이 이미 철거돼 즉시 실거주가 곤란하거나 입주 후 철거돼 실거주를 계속하지 못하는 경우도 있었다.
- ·현장에서는 시식 행사를 통해 종가의 대표 제품인 '맛김치'와 '한입 총각김치', 'LF(Lightly Fermented) 백김치'와 '크런치 김치'를 활용한 카나페, 한국 전통의 장을 재해석한 '고추장 랜치', '쌈장 마요' 등을 선보여 현지 바이어들에게 호응을 얻었다. 이와 함께 종가 김치를 넣어 시원한 맛을 자랑하는 '종가 김치 라면', 정통 장맛이 일품인 '장라면' 등 다양한 분식류도 호평을 받았다.
- ·한편, 중기부는 개편안을 담은 '중소기업기본법 시행령' 개정안을 이달 중 입법예고하고 온라인 중소기업 확인시스템 개편을 거쳐 9월부터 새 기준을 적용할 방침이다.충남도는 2025∼2026 충남 방문의 해를 맞아 특정 시군을 홍보하는 ‘이달의 충남’ 콘텐츠를 운영 중인 태안을 5월의 관광지로 태안을 선정했다고 1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