最新内容
- ·(사진=AP, 연합뉴스)▲ 서울경찰청 간판
- ·
- ·이어 MC 이현이는 “신혼 때 남편이 없으면 못 살 것 같았는데, 아이를 딱 낳는 순간 남편의 숨소리도 싫어졌다”는 충격 발언을 했습니다. 이현이는 이어 “엄마가 되고 나니, 아이가 무조건 1순위가 되더라. 아이들을 위해 인생도 다 바칠 수 있을 것 같다”고 덧붙였습니다. 이에 MC 김용만은 “남편이 잠시 순위가 밀려나는 건 이해하지만, 숨소리조차 싫어졌다는 건 너무한 거 아니냐”고 말해 웃음을 안겼습니다.
- ·네, SKT에서 가입자 유심 해킹 사건이 일어난 지 어느덧 2주가 다 돼갑니다.
- ·
- ·자 이분은 굉장히 합리적이라고 저는 생각을 했고 저도 개인적으로 친분이 있는 의원인데
- ·대선후보 확정을 전후해 통합의 가치를 앞세우는 가운데 집권할 경우 노사 간 통합에도 공을 들이겠다는 의지로 풀이됩니다.
- ·이어 증권업이 퇴직연금 상장지수펀드(ETF) 상품에서 높은 경쟁력을 보유하고 있고 플랫폼 측면에서도 타 업권 대비 우위에 있기 때문이라고 분석했다.
- ·기후위기와 인력난이라는 이중고에 시달리는 농가에 AI 자동화 기반 스마트팜은 생존 전략으로 부상하고 있다.
- ·□ 일체의 음주: 술은 모든 연령대 나쁘지만 나이 들면 특히 더 해롭다. 치매를 앞당기고 인지기능을 떨어뜨린다. 건강 문제가 생기고 난 뒤에야 “내가 멍청했다”고 뒤늦게 후회하곤 하지만 되돌릴 수 없다. 노년이 불행하다는 사람 중에 평생 술을 많이 마셨다는 이가 많다. 자기중심적으로 살면서 가족과 불화했을 테고 이제 와서 관계 회복도 어려우니 말이다.
热点内容
- ·그러나 의구심도 여전하다. 다른 영남권 재선 의원은 칼은 칼집에 있을 때나 무서운 것이라며 사퇴 즉시 거품이 걷힐 것이라고 내다봤다.
-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제도는 임명권자의 의지를 대행하여 또 어떤 무리한 결정을 내리려 할까? 이를 사법적 절차를 통해 복구하려면 다시 또 얼마나 많은 시간과 비용이 더 투입되어야 하는 걸까? 이 재판들을 위해 방통위는 이미 상당한 법률 비용을 썼고, 패소자인 방통위가 소송비용을 떠안아야 했다. 그런데도 이들은 항소 의사를 밝혔다. 이 모든 비용은 결국 국민 세금으로 지불된다. 로스쿨이 배출한 수많은 변호사들의 생계를 국가가 세금으로 보조하는 형국인 이 비합리적 폭정은 대체 어떻게 원상복구할 수 있는 것일까?
- ·
- ·
- ·
- ·#황금연휴 #인천공항 #로밍센터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