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广元市 > '취약지역 자살 및 고독사 예방 지역건강돌봄' 사업은 석사3지구와 효자8단지 영구임대아파트 거주 취약가구를 대상으로 간호진단, 의료상담, 상호돌봄 프로그램 등을 통해 자살 예방을 목적으로 하는 사업이다. 목표 모금액 3000만 원을 달성하면 본격적으로 추진된다. 오세현 기자 正文
'취약지역 자살 및 고독사 예방 지역건강돌봄' 사업은 석사3지구와 효자8단지 영구임대아파트 거주 취약가구를 대상으로 간호진단, 의료상담, 상호돌봄 프로그램 등을 통해 자살 예방을 목적으로 하는 사업이다. 목표 모금액 3000만 원을 달성하면 본격적으로 추진된다. 오세현 기자
时间:2025-05-12 12:01:40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阿里郎 阅读:793次
(责任编辑:吾酷)
最新内容
- ·
- ·▶ 자세한 뉴스 잠시 뒤 이어집니다.
- ·
- ·한라산 모세왓 유문암질 각력암지대는 약 2만 8천년 전에 화산이 폭발하는 과정에서 만들어진 것으로 백록담 외곽 약 2.3km 구간에 걸쳐 있고 최대 폭은 5~600미터에 이릅니다.
- ·
- ·
- ·알바몬은 개인 정보가 유출된 회원에게는 불편함을 겪은 데 대한 보상안을 문자와 메일로 개별 안내할 계획입니다.
- ·
- ·
- ·광주고등법원 형사1부는 1일 살인 등의 혐의로 기소된 박대성에게 원심과 같은 무기징역을 선고하면서 “극단적 인명 경시 살인에 해당하는 ‘묻지마 범행’이다. 이 사건 범행처럼 전 국민의 공분을 산 사건은 없어 보인다”고 밝혔다.
热点内容
- ·
- ·
- ·
- ·
- ·
- ·간병인 사용 일당은 입원 환자가 간병인을 고용할 때 하루 단위로 일정 금액을 지급하는 특약이다. 업계에서는 보험사 간 경쟁이 과열되면서 문제가 불거졌다고 보고 있다. 지난해 9월 삼성화재가 간병인 사용 일당의 하루 보장한도를 15만원에서 20만원으로 상향한 이후 DB손보, 현대해상, KB손보, 메리츠화재 등도 같은 금액으로 한도를 높였다. 간병보험 판매 경쟁으로 보장 한도가 오르자 일각에서 간병인을 불필요하게 고용하거나 허위로 간병비를 청구하는 사례가 늘어나는 도덕적 해이 문제가 나타났다.
- ·백현동 용도변경과 관련해서도 대법원은 국토부가 성남시에 직무 유기를 문제 삼겠다고 협박한 사실이 전혀 없는데도 피고인이 허위 발언을 했다며 유죄로 인정했습니다.
- ·
- ·충북 청주시가 미국 보호무역 강화와 고율 관세 부과에 대응하기 위해 중소 수출기업에 대한 무역보험료 지원사업을 추진한다고 2일 밝혔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