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宇多田光 > 강원도는 지난달 30일 기획재정부 김윤상 2차관 주재로 열린 재정사업평가위원회에서 이같이 선정·의결됐다고 밝혔다. 예타는 이르면 내달 말부터 최소 9개월간 진행된다. 늦어도 내년 하반기에는 결과가 나올 것으로 예상된다. 포천~철원 고속도로는 제2차 고속도로 건설계획에 포함된 남북4축(여수~철원) 가운데 유일하게 미개설된 구간이다. 正文
강원도는 지난달 30일 기획재정부 김윤상 2차관 주재로 열린 재정사업평가위원회에서 이같이 선정·의결됐다고 밝혔다. 예타는 이르면 내달 말부터 최소 9개월간 진행된다. 늦어도 내년 하반기에는 결과가 나올 것으로 예상된다. 포천~철원 고속도로는 제2차 고속도로 건설계획에 포함된 남북4축(여수~철원) 가운데 유일하게 미개설된 구간이다.
时间:2025-05-12 12:54:51 来源:杼柚空虚网 作者:万州区 阅读:464次
(责任编辑:阜阳市)
最新内容
- ·근로감독관 인력이 부족한 현실을 고려해 지방공무원에게 노동 관련 특별사법경찰권을 부여하고 노동 사건을 전담하는 노동법원을 신설해 침해받은 권리는 신속하게 구제받을 수 있게 하겠다는 정책 구상도 소개했다.
- ·
- ·
- ·
- ·5년 이상 노후차량을 보유한 고객의 경우 40만 원의 추가 혜택도 받을 수 있다.
- ·주택도시보증공사(HUG)가 공개한 자료에 따르면, 올해 2월 말 기준 전국 민간 아파트의 3.3㎡당 평균 분양가는 1901만7900원으로, 전년 동월 대비 7.4% 오른 것으로 나타났다.
- ·
- ·
- ·나동연 양산시장은 “웅상센트럴파크는 웅상출장소 4개 동 주민에게 여유와 힐링을 제공하는 새로운 랜드마크로 이 지역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어 줄 것”이라고 말했다.
- ·이 시장은 시민프로축구를 통해 시민들이 정서적으로 하나가 되고 지역에 대한 자긍심을 느낄 수 있도록 하겠다며 특히 청소년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주는 축구단으로 만들어 가겠다고 했다.
热点内容
- ·강원과 충북 경북 내륙으로 일교차가 크게 벌어지겠습니다.
- ·지난 22일 현재 정치테마주의 평균 주가순자산비율(PBR)은 2.3배로 시장 평균 대비 2배 이상 과열 상태였다. 특히 14개 종목은 PBR이 3배 이상으로 자산가치 대비 주가가 상당히 고평가된 수준이었다고 금감원은 지적했다.
- ·
- ·광주대구고속도로는 개통 당시 88올림픽고속도로로 불리던 고속도로로, 광주 북구 문흥동과 대구 달성군 옥포읍을 연결하는 고속도로다. 2015년 차로 확장사업을 마무리하면서 광주대구고속도로로 부르게 됐다.
- ·
- ·
- ·2단계는 의창구 도계광장에서 마산합포구 육호광장까지 3·15대로 8.7km 구간에 BRT 차로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한다. 사업비는 국·도비를 포함해 234억 원 정도다.
- ·
- ·양국이 전략적 협력의 틀을 마련함에 따라 교착 상태에 빠졌던 종전 협상에 속도가 붙을지 주목됩니다.
- ·또한 이들 중국인은 군사기지법 적용 경계선 밖에서 고성능 카메라를 활용하는 방식 등으로 국내법을 회피하려는 목적이 다분하다고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