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상청에 따르면 이날 아침 최저 기온은 7~16도, 낮 최고 기온은 17~25도로 예보됐다.
时间:2025-05-12 09:41:21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吴佳展 阅读:600次
(责任编辑:王默君)
最新内容
- ·
- ·다만 대법원 전원합의체 선고 전 과정이 TV 등을 통해 생중계되고요.
- ·
- ·앞서 검찰은 지난 1월26일 당시 현직 대통령 신분이었던 윤 전 대통령의 헌법상 불소추특권에 해당하지 않는 내란 우두머리 혐의만을 적용해 구속기소했다.
- ·
- ·설계단계에서는 시추조사 밀도를 높여 주요 구간에서의 지질정보 확보, 지하물리탐사(GPR), 전기비저항탐사, 탄성파 탐사 등을 확대하고 탐사 결과에 따라 위험구간에 대한 중첩 검사 및 집중 검토 내용을 설계에 반영할 계획이다.
- ·최장관 공정위 기업집단감시국장은 “한화그룹은 최다 출자자가 변경됐지만 아직 김승연 회장이 최고 직위자이자 기업 경영에 지배적인 영향을 행사하고 있다”며 “신세계도 같은 취지로 동일인 자체는 변경하지 않았고, 그룹에서도 동일인 유지에 대해 특별히 이견이 없었기 때문에 지난해와 똑같이 동일인을 지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 ·그리고 홍준표 후보가 중간 상황에서 졌음에도 불구하고 정계은퇴를 선언했는데 그것에 더 나아가서 탈당까지 선언했단 말이에요. 이미 설계도가 굉장히 후보들한테 모욕적으로 짜여진 판이었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그 판을 설계를 결국 윤석열 대통령을 위시하는 이 세력들이 짜게 된 것이고 그러한 부분들이 후보들한테 영향을 미치게 된 것이죠. 그런데 그것이 그대로 다 국민들께 다 보여졌습니다, 투명하게. 그래서 국민들은 이 부분에 대해서 국민의힘이 국민의 바다로 나오는 게 아니라 계엄의 강에 빠졌고 탄핵의 바다로 나아가서 결국에는 짠물만 남는 그런 상황이 되는구나라고 굉장히 위협적으로 생각을 하실 겁니다.
- ·
- ·이번 지방 준공 후 미분양 주택 매입 신청은 지난 2월 정부가 발표한 ‘지역건설경기 보완방안’의 후속조치로, 지방 미분양 주택을 해소하고 지역 건설 경기를 활성화하기 위해 진행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