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嘉峪关市 > 전성수 서초구청장은 “어린이날을 맞아 아이들이 서리풀노리학교의 다양한 놀이 프로그램을 통해 예술적 가치를 즐기고 창의성을 기를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아이들을 위한 특색있고 차별화된 문화예술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전했다.[헤럴드경제=박병국 기자]서울 영등포구(구청장 최호권·)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의 소중한 기억이 유지될 수 있도록 치매 조기검진과 요양보호가족 휴식제도 이용을 집중 홍보한다고 밝혔다. 正文
전성수 서초구청장은 “어린이날을 맞아 아이들이 서리풀노리학교의 다양한 놀이 프로그램을 통해 예술적 가치를 즐기고 창의성을 기를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아이들을 위한 특색있고 차별화된 문화예술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전했다.[헤럴드경제=박병국 기자]서울 영등포구(구청장 최호권·)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의 소중한 기억이 유지될 수 있도록 치매 조기검진과 요양보호가족 휴식제도 이용을 집중 홍보한다고 밝혔다.
时间:2025-05-12 12:07:59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巫溪县 阅读:832次
(责任编辑:万宁市)
最新内容
- ·이번 창립감사제는 세븐일레븐 브랜드 헤리티지를 강조하기 위해 기획됐다. 세븐일레븐은 세계 최초 편의점 브랜드로 1927년 미국 텍사스주 댈러스의 얼음 가게에서 시작됐다. 국내에선 코리아세븐이 88년 미국 세븐일레븐과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하고 이듬해 5월 국내 1호 편의점 세븐일레븐 올림픽선수촌점을 개점했다.
- ·최근 SK텔레콤(SKT) 해킹으로 유심 교체 수요가 급증하면서 유심 대란 사태가 빚어진 가운데 이를 악용한 문자 메시지 피싱(스미싱) 시도 사례가 발생해 각별한 주의가 요구됩니다.
- ·“지난해 4월 요양병원에 간다고 했을 때 23살인 딸아이가 굉장히 우울해하고 싫어했습니다. 요양병원에 대한 어떤 이미지가 있었던 거죠. 하지만 병원에 와보고는 ‘병원이 마치 리조트 같고 병실도 1인실 호텔 같다’며 얼굴이 환해졌습니다. 그런 가족의 안정도 암 극복에 큰 도움이 된 것 같습니다.”
- ·
- ·
- ·경기 양평·파주, 경북 경주, 대전, 전북 전주, 제주 등 6개 지역에서 총 25회 차로 운영되고, 회차당 30명 내외로 구성된 탐방단이 지역 박물관과 인근 명소를 해설사와 함께 둘러봅니다.
- ·
- ·
- ·이후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과의 통화와 '한미 2+2 통상협상' 결과가 한 대행의 변화를 이끈 것으로 관측됩니다.
- ·
热点内容
- ·
- ·
- ·실제로 양국은 이번 테러 사건 이후 사실상 국경선인 실질통제선에서 연일 소규모 교전을 벌이고 있습니다.
- ·강연이 끝난 후 영어를 잘하는 비결을 물었는데, 그분은 이렇게 대답했다고 한다. “저는 외국에서 영어를 배운 적이 한 번도 없으며, 대신 영문학을 사랑하는 사람들과 셰익스피어 작품을 1년에 한 편씩 공연하는 활동을 12년째 해왔습니다.” 이 이야기를 하면서 작가는 이렇게 말했다. “그분의 머릿속에 셰익스피어의 12편의 연극이 통째로 들어가 있다는 거예요. 머릿속에 셰익스피어를 집어넣었더니, 입에서 셰익스피어가 나오더라고요. 인풋과 아웃풋의 퀄리티는 비례합니다.”
- ·“통상 문제 가장 시급…반드시 풀어내 보일 것”
- ·노 원내대변인은 "민주당은 한덕수, 최상목 탄핵을 추진하다 (탄핵이) 한덕수 출마 명분으로 악용될 수 있다는 우려가 제기돼 (한 총리의) 거취가 확인된 뒤 결론을 내기로 했다"며 "탄핵 결단 시점은 한 총리의 사퇴에 연동됐다"고 강조했습니다.
- ·
- ·또 대통령 배우자 담당인 제2부속실 소속 직원 등 청와대 관계자도 조사한 것으로 알려졌다.
- ·
- ·일반소비자들이 체감하는 생활물가지수는 2.5% 상승했으나 생선류·채소류·과실류 등으로 구성된 신선식품지수는 1.3% 하락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