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岳阳市 > 호환 마마만큼이나 무서운 미디어가 정말 아이에게 해로운지 묻는 숱한 질문에 저자들은 ‘득보다 실이 많다’고 입을 모은다. 생의 첫 6년은 성인 뇌의 약 90%까지 발달하는 실로 놀라운 마법의 시기다. 그런데 이때 아이가 미디어에 만성적으로 노출되면 주변의 자극들이 뇌의 전두엽을 거치지 않고 직관적이고 즉각적으로 흡수된다. 전두엽이 발달하는 가장 중요한 시기에 곰곰이 생각하거나 주의를 기울이지 못하고 바로 만족감을 주는 자극만 쫓게 되는 것. 이는 추후 집중력과 문해력 저하로 이어지고 주의력결핍 과잉행동장애(ADHD) 진단에도 영향을 미친다. 正文
호환 마마만큼이나 무서운 미디어가 정말 아이에게 해로운지 묻는 숱한 질문에 저자들은 ‘득보다 실이 많다’고 입을 모은다. 생의 첫 6년은 성인 뇌의 약 90%까지 발달하는 실로 놀라운 마법의 시기다. 그런데 이때 아이가 미디어에 만성적으로 노출되면 주변의 자극들이 뇌의 전두엽을 거치지 않고 직관적이고 즉각적으로 흡수된다. 전두엽이 발달하는 가장 중요한 시기에 곰곰이 생각하거나 주의를 기울이지 못하고 바로 만족감을 주는 자극만 쫓게 되는 것. 이는 추후 집중력과 문해력 저하로 이어지고 주의력결핍 과잉행동장애(ADHD) 진단에도 영향을 미친다.
时间:2025-05-12 15:04:14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承德市 阅读:794次
(责任编辑:攀枝花市)
最新内容
- ·
- ·최영숙 경북도 경제통상국장은 “경북세일페스타 사업이 지역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의 마케팅 경쟁력을 끌어올리고, 지역 경제의 활력을 불어넣길 기대한다. 이번 사업을 통해 참여기업들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고,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루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저에게 청년마을은 ‘간절함’ 입니다.”
- ·머스크에 대한 반감이 테슬라 매장과 차량·충전소 등에 대한 공격으로 이어지면서 테슬라의 자동차 판매가 전 세계적으로 급감했고, 테슬라는 올해 1분기 매출과 순이익이 1년 전보다 각각 9%, 71% 감소했습니다.
- ·권 위원장은 “2심 재판부는 김문기 처장을 몰랐다는 주장을 인식의 문제로 판단했고, 수많은 증인에 의해 허위로 입증된 국토교통부 협박 발언에 대해서도 의견 표명, 과장이라고 해석했다. 사진을 확대한 것을 조작이라고 인정하기까지 했다”며 “일반 국민의 상식과 법원의 판결이 이 정도로 크게 차이가 난다면 앞으로 국민이 법원을 믿기는 어려울 것”이라고 했다.
- ·서해를 수호하는 2함대는 해상을 통해 침투하는 북한의 특수전 전력을 격멸하는 해상대특수전부대작전(MCSOF) 훈련과 대잠전 훈련, 해상기동 군수훈련을 진행했다. 2함대 대전함과 서울함 등 수상함 10여 척을 비롯해 P-3 해상초계기, AW-159 해상작전헬기, 주한미군 AH-64E 공격헬기까지 항공기 9대가 참여했다.
- ·
- ·
- ·
- ·서울에서는 3일 오후 4~8시 남산의 봄기운이 가득한 용산구 소월로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워터풀 가든'에서 거행한다. 부산에서는 24일 오후 6~10시 광안대교와 부산 마리나 뷰를 감상할 수 있는 파크 하얏트 부산에서 마련된다.
- ·◀ 앵커 ▶
热点内容
- ·[서울=뉴시스]이현주 기자 = 홈플러스가 지난 3월20일부로 일시 중단됐던 서울우유 납품이 재개됐다고 2일 밝혔다.
- ·MBC 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 ·
- ·이와 함께 올해 1∼3월 내내 감소했던 5대 은행의 신용대출 잔액도 지난달 1조원 넘게 증가했다. 대출을 통해 투자에 나서는 일명 ‘빚투’ 수요가 반영됐을 것으로 보인다.
- ·최 부총리의 이날 발언은 베선트 장관의 언급과 국회 등에서 제기되는 의혹에 대해 '대선 전 협상 타결은 없다'는 점을 강조하기 위한 것으로 보인다. 그러나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까지도 지난달 한 방송사 타운홀 행사에서 한국, 일본, 인도 세 나라와 합의를 체결할 가능성이 있다고 덩달아 공표하면서 7월 패키지 협상 전 타결 가능성을 띄우는 모습이다.
- ·경북지역은 이쾌대·유영국·박서보 등 한국 현대미술사의 거장이 배출된 예술적 뿌리를 가진 지역이지만 도립미술관이 없는 몇 안 되는 광역지자체다. 경북도는 이번 미술관건립으로 문화 불균형을 해소하는 한편 경북 미술사를 재정립하는 기회로 만든다는 계획이다.
- ·
- ·재판부는 “피고인은 약 8개월에 걸쳐 범행도구를 준비하고, 선물을 줄 것처럼 속여 피해자와 만남을 약속했다”면서 “범행도구를 넣은 가방을 가지고 강원도 원주에서 경남 사천까지 간 뒤 범행한 것은 즉흥적 분노가 아닌 치밀하게 준비된 계획적 살인이다”고 판단했다.
- ·조 수석대변인은 “이재명 후보는 권리당원 60% 이상의 참여와 국민 100만 명 선거인단의 경선을 통해 선출된 민주당의 대통령 후보”라며 “어떤 사법적 시도가 있다고 하더라도 결코 흔들리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