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阜阳市 > KT는 어린이 드림 투어를 통해 부모 임직원이 자녀와 함께 시간을 보내며 자녀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KT는 그룹사 및 예술의전당과 협업해 스포츠부터 인공위성, 미디어와 음악까지 임직원 자녀들의 꿈을 구체화할 수 있는 다채로운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正文
KT는 어린이 드림 투어를 통해 부모 임직원이 자녀와 함께 시간을 보내며 자녀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KT는 그룹사 및 예술의전당과 협업해 스포츠부터 인공위성, 미디어와 음악까지 임직원 자녀들의 꿈을 구체화할 수 있는 다채로운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时间:2025-05-12 15:05:03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小田和正 阅读:723次
(责任编辑:庞晓宇)
最新内容
- ·
- ·정작 홍 전 시장 본인은 칩거에 돌입했습니다. 김 후보 측 관계자는 몇 차례 홍 전 시장에게 연락했지만 닿지 않았다면서도 결국 홍 전 시장 표심은 우리 쪽으로 오게 돼있다고 자신했는데요. 홍 전 시장이 다시 나서줄 거란 희망의 끈도 놓지 않고 있습니다. 다른 관계자는 홍 전 시장이 김 후보를 돕기로 마음을 바꿀 걸 대비해서 지지선언 관련 홍보자료도 가안으로 제작해놓고 있다고 귀띔했습니다.
- ·김신정 롯데온 유아동패션팀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자녀에게 필요한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쇼핑 편의성과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키즈 시즌테마를 기획했다며 테마별 큐레이션을 통해 쇼핑 만족도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미국의 무역 협상을 담당하는 제이미슨 그리어 미국 무역대표부(USTR) 대표는 한국과 관련해 협상에 적극적으로 임하고 있으며, 미국이 원하는 방향으로 나아가고 있다고 평가했다.
- ·
- ·이번 릴레이 면담은 주요 대기업의 경우 30분에서 1시간 사이의 개별 면담, 중견기업의 경우 집단 면담 방식으로 진행된 것으로 전해졌다.LG에너지솔루션이 미국 정부의 세액공제 효과에 힘입어 올해 1분기 흑자 전환에 성공했다. 세액공제를 제하면 적자가 지속되는 상황으로, 올해 연간 시설투자(캐펙스·CAPEX)를 전년 대비 30% 이상 줄여 ‘선택과 집중’을 강화할 방침이다.
- ·
- ·
- ·
- ·
- ·
热点内容
- ·
-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넷플릭스 시리즈물 ‘약한영웅 Class 2’가 한국 시리즈 부문 TOP10 1위를 차지했다. 2일 넷플릭스에 따르면, 한국 시리즈 부문 2위는 김혜자 손석구 주연 JTBC 토일드라마 ‘천국보다 아름다운’, 3위는 tvN 토일드라마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이었다.
- ·
- ·김태욱 기자.
- ·
- ·
- ·이를 통해 산업부는 중소·중견기업에 대한 유동성을 지원하고, 방산, 조선 등 해외 수주 지원을 강화할 계획이다.
- ·자동 가입 대상은 해킹 사건 이후 아직 유심 보호 서비스에 가입하지 않았거나 유심을 교체하지 않은 가입자이며, 이 가운데 75세 이상 고령층 및 장애인 고객을 우선 가입시킬 방침이다. 이날까지 총 1442만명이 유심 보호 서비스에 가입했다.
- ·한편, 코로나는 우리의 유구한 장례 문화에 균열을 냈다. 염습도 하지 않고 수의도 입지 않고 관에 넣지도 않고 시신을 바로 태우는 직장(直裝)과 조문객들에게 음식도 제공하지 않는 작은 장례식 문화가 시작됐다. 그런 점에서 경제적 이득이 아닌 상호부조를 목표로 하는 ‘한겨레두레협동조합’의 장례 서비스가 눈길을 끈다. 고 리영희 선생의 장례를 치르는 것을 시작으로 현재 9개 지역에서 3500여명의 조합원이 함께하고 있는 이 협동조합에 가입하면, 장례 상품을 사지 않아도 되고, 도우미도 안 써도 되는 등 온전히 자신의 뜻과 형편에 맞는 장례를 치를 수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