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昌都地区 > 1일 군에 따르면 이번 프로그램은 단밀면 생송리 낙단보를 흐르는 낙동강의 수려한 자연 경관을 배경으로 카누, 수상자전거, 모터보트, 제트스키, 웨이크보드, 수상스키 등 인기 수상레저 종목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로 의성군민은 물론 외부 관광객에게도 색다른 관광 콘텐츠로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正文
1일 군에 따르면 이번 프로그램은 단밀면 생송리 낙단보를 흐르는 낙동강의 수려한 자연 경관을 배경으로 카누, 수상자전거, 모터보트, 제트스키, 웨이크보드, 수상스키 등 인기 수상레저 종목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로 의성군민은 물론 외부 관광객에게도 색다른 관광 콘텐츠로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时间:2025-05-12 12:43:43 来源:杼柚空虚网 作者:璧山县 阅读:890次
(责任编辑:通辽市)
最新内容
- ·
- ·
- ·
- ·그러나 이는 헌정의 교란과 파괴, 제도에 대한 신뢰를 붕괴시키는 후과를 수반하지 않을 수 없다. 나는 이들이 그렇게까지 비합리적이고 그럴 정도로 악독하지는 않을 거라고 생각해왔다. 그들을 인간적으로 믿어서라기보다는 현재의 제도가 그들에게 결코 불리하지 않아서였다. 사실 1987년 헌법이 보장하는, 민주주의적 요소와 자유주의적 요소가 결합된 이 질서는 그들이 그토록 목 놓아 외치는 ‘자유민주주의’에 부합하며, 이건 어느 모로 보나 그들의 이익을 수호하는 데 유리한 제도이다. 그들이 자칭하는 대로 소위 ‘보수’라면 그렇다.
- ·박찬대 민주당 원내대표와 권성동 국민의힘 원내대표는 이날 오전 국회에서 만나 정부가 제출한 12조2000억원 규모의 추경안보다 1조6000억원 증액한 13조8000억원의 추경안을 처리한다는 합의문을 발표했다.
- ·
- ·
- ·일시 5월 29일~6월 15일 장소 세종문화회관 M씨어터 관람료 R석 8만원 S석 6만원
- ·이번 사업설명회는 건설사의 사업 참여 홍보와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의 사업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한 것으로 입찰공고 전에 공사개요와 공사추진 일정·입찰안내서 주요 내용 등을 안내하기 위해 마련됐다.
- ·하만인터내셔널은 2015년부터 기아에 하만카돈 카오디오 시스템을 공급하고 있다. 기아 픽업트럭 타스만과 니로 뿐만 아니라 EV3와 EV4 등 해외에서 출시된 전기 모델에도 하만카돈 카오디오 사운드 시스템이 확대 적용되고 있다. 단순한 이동의 목적을 넘어 고객들이 전기차에서도 프리미엄 사운드 시스템을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다.
热点内容
- ·지난해 8월 서울대 산업공학과와 AI·빅데이터, 수학적최적화, 컨설팅 분야 인재 양성을 위한 산학협약을 맺었다. 2023년에는 고려대, 지난해에는 연세대와 각각 'AI데이터사이언스학과', '지능형데이터·최적화학과'와 같은 채용연계형 계약학과를 신설해 우수인재를 선제적으로 확보하고 있다.
- ·대기업 직장인 김모(32)씨는 한 달 전부터 출근길 주식 거래를 하고 있다. 대체 거래소 넥스트레이드가 3월 초 출범하면서 오전 8시~8시 50분 프리마켓에서 거래할 수 있게 됐기 때문이다. 김씨는 “기존에는 회사 근무 중에 주식 거래하는 것은 눈치 보일 뿐만 아니라, 야근도 많아 주식 보기가 쉽지 않았다”고 말했다.
- ·
- ·
- ·올해 우수과학도서로는 리사 팰드먼 배럿 미국 노스이스턴대 석좌교수의 '이토록 뜻밖의 뇌과학'이 선정돼 전국 약 1000개 고등학교에 무상 배포된다. '이토록 뜻밖의 뇌과학'은 뇌과학을 중심으로 다양한 학문을 융합해 인간 본질과 사회적 연결성을 탐구하는 내용이다.
- ·경제 위기와 협치 파괴 등을 이유로 대선 출마를 암시했지만 한 후보를 포함한 경선의 형평성에 대한 지적에 대해선 별다른 반론을 내놓지 못한 셈이다.
- ·30일 업계에 따르면 AWS는 최근 진행된 80억원 규모 '인공지능(AI) 연구용 컴퓨팅 지원 프로젝트' 사업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됐다.
-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한국수력원자력이 26조원 규모의 체코 두코바니 원전 건설 최종 사업자로 선정됐습니다.
- ·세 번째로 국민 통합과 약자동행을 제시했다. 한 전 대행은 “통합이 곧 상생”이라며 “남북이 나뉜 것도 통탄할 일인데, 좌(左)와 우(右)로, 동(東)과 서(西)로, 이제는 남성과 여성으로, 중장년과 청년으로 계속해서 갈라져야 하겠냐”고 했다. 그는 “보수 혼자 산업화를 이루지 않았고 진보 혼자 민주화를 이루지 않았다”며 “사회 모든 분야에서 국민 통합과 약자동행이 이루어지도록 혼신의 힘을 다하겠다”고 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