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奉贤区 > 이번 상호 교차기부는 춘천과 서귀포시 두 지역의 우의를 다지고 고향사랑기부문화 확산에 협력하기 위해 마련됐다. 동춘천농협과 제주남원농협 임직원들은 뜻을 모아 각 1000만원의 기부액을 마련했다. 正文
이번 상호 교차기부는 춘천과 서귀포시 두 지역의 우의를 다지고 고향사랑기부문화 확산에 협력하기 위해 마련됐다. 동춘천농협과 제주남원농협 임직원들은 뜻을 모아 각 1000만원의 기부액을 마련했다.
时间:2025-05-12 05:42:00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康康康乐队 阅读:205次
(责任编辑:陈威全)
最新内容
- ·
- ·
- ·
- ·이어 대선을 한 달 앞둔 시기이기 때문에 공정한 선거 관리에도 중점을 두겠다고 말했습니다.
- ·이란 석유나 석유화학 제품을 구매하는 나라나 개인을 2차 제재하겠다고 경고했다.
- ·
- ·
- ·임영태 경총 고용·사회정책본부장은 법정 정년을 일률적·강제적으로 연장할 경우 그만큼 기업의 신규 채용 여력이 줄어들 수밖에 없다며 퇴직 후 재고용 방식을 활성화해 고령자의 일할 기회를 확보하고 동시에 청년 일자리도 함께 보장하는 세대 공존 방안이 적극 검토돼야 한다고 말했다.대구 달성군은 대구시 및 구·군 최초로 재직기간 1년 이상 5년 미만 저연차 공무원을 위한 특별휴가를 신설했다고 1일 밝혔다. 이 제도가 일하고 싶은 조직 문화 조성에 힘을 실을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 ·
- ·◀ 리포트 ▶
热点内容
- ·
- ·
- ·
- ·
- ·경기 안성경찰서는 살인 혐의로 40대 남성 A 씨를 붙잡아 조사하고 있다고 오늘(1일) 밝혔습니다.
- ·검찰은 또 지난해 11월 송 의원의 국회 의원회관 사무실에 대해 압수수색 영장을 집행하기 직전 사무실 컴퓨터에 저장된 자료들을 삭제한 수행비서관 B씨도 증거인멸 혐의로 기소했다. 이날 B씨의 변호인은 “증거인멸의 의사나 목적이 없었고, 증거라는 인식 자체가 없었다”며 공소사실을 부인했다.의전 문제에 불만을 품고 공무원을 폭행한 강원지역 한 농협 조합장이 항소심에서 감형을 받았다.
- ·오늘 0시부로 대통령 권한대행을 승계할 예정이던 최상목 경제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이 어젯밤 10시 28분 전격 사퇴했습니다.
- ·전국 대부분 지역에 순간적으로 초속 15m 이상의 바람이, 서해안과 제주도에는 초속 20m 이상의 매우 강한 바람이 불겠습니다.
- ·제가 살아온 인생을 보아달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 ·[김성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