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시는 청렴정책 추진과 함께 다양한 홍보를 통해 자발적인 실천과 참여를 유도해 청렴 문화의 확산에 나설 방침이다.
时间:2025-05-12 10:41:04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林美惠 阅读:384次
(责任编辑:谷祖琳)
最新内容
- ·
- ·[손수호]
- ·
- ·이 권한대행은 “이번 추경은 그 무엇보다도 속도가 생명“이라며 “국회에서도 이에 충분히 공감해 주셨기에, 이번 추경은 최근 20년 내 가장 빠른 11일 만에 국회에서 통과될 수 있었다”고 했다.
- ·그는 “이러다 조희대 대법원이 내란 수괴 윤석열에게 무죄를 선고할 것이라는 우려마저 나오고 있다”며 “짜고 치는 것처럼 대법원 판결이 나오자마자 한덕수는 총리직을 사퇴했고, 오늘 대선 출마를 선언했다”고 지적했다.
- ·우리나라가 강해지고 풍요로워지는 것,
- ·
- ·
- ·국익의 최전선인 통상외교까지 정쟁의 소재로 삼는 현실을, 저의 양심과 상식으로는 도저히 납득할 수 없습니다.
- ·지역 먹거리 상품 프로모션도 13일부터 26일까지 2주간 열린다. 이 기간 제철 먹거리부터 이색 별미 음식 등 지역 특산물을 판매하는 배민 대용량특가 내 ‘팔도진미관’ 카테고리 상품을 최대 1만 2천원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5만 원 이상 주문 시 1만 2천원, 2만 원 이상 주문 시 4천원이 할인되는 쿠폰을 제공한다.
热点内容
- ·한편 5월 동행축제의 다양한 판매 상품과 이벤트 정보는 동행축제 공식 홈페이지와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
- ·오는 5일에 펼쳐지는 ‘어린이날 매치업’도 이번 연휴 기간 내 관전 포인트. 매년 어린이날 펼쳐지는 잠실 라이벌전은 야구 팬들 사이에서 꼭 챙겨봐야 하는 경기로 자리잡았다. 현재까지 역대 어린이날 맞대결에서는 두산이 15승 11패로 앞서고 있다. 최근 2년간은 우천 취소로 진행되지 않아 올해 대결 결과에 더욱 관심이 쏠린다.
- ·MCP 프로토콜은 LLM 모델이 최신 웹크롤링 정보나, 업무용 소프트웨어, 콘텐츠 저장소와 같은 다양한 외부 데이터 처리를 위한 도구들과 연결할 수 있다. 따라서 유용할 뿐 아니라 다양한 생태계를 조성할 수 있어 급속히 확장되고 있다.
- ·도심에서 접하기 힘든 전통그네도 타보고 실력을 뽑내며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흥겨워합니다.
- ·국립순천대는 이번 사업에서 '지산학연 동반성장을 통한 지속가능한 전남발전 생태계 구축'을 목표로 설정하고, 전라남도 RISE 기본계획의 핵심 전략인 'GRAND 전남 프로젝트' 5대 영역에 대응하는 10개 과제를 추진하게 된다.
- ·
- ·셋째, 국민통합과 약자동행, 즉 국민동행을 약속드립니다.
- ·☆ 강전애 : 김상욱 의원에 대해서는 민주당 측에서 탄핵에 찬성한다는 의견을 밝혔을 때부터 계속적인 러브콜이 있었고, 유승민 전 의원 같은 경우는 유승민 전 의원과 가까운 권 모 의원이 민주당 쪽 의원께서 합류하셨다는 이야기를 하면서 그렇다면 유승민도 함께 가는 것이 아니냐는 보도들이 나오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이번에 민주당에서 굉장히 큰 선대위를 발표를 했는데 보수 쪽 인물들이 들어가는 것은 저는 바람직하다라고 생각을 해요. 저희 측에서도 후보가 정해지고 선대위를 꾸리게 되면 당연히 진보 측 분들이 들어오실 거라고 생각을 하고 그 과정에 있어서 문제가 되었었던 서로 간의 협치 대화의 물꼬가 틀 수 있게 되지 않을까라는 생각도 해 봅니다. 그런데 민주당 선대위에 대해서 하나만 짚어본다면 외연 확장에 대해서 이야기하고 보수 쪽 인사들을 영입하는 것까지는 좋은데 내부적인 단결이 먼저 되어야 되는 것이 아닌가. 우리 아까 이낙연 전 총리 이야기를 했잖아요. 이재명 대표가 굉장히 상징적인 인물이잖아요. 지난 대선 과정에 있어서 본인과 경선을 하는 가운데 굉장히 크게 데미지를 입었고 이제는 탈당 이후로 민주당으로 돌아오지조차 못하고 있는 사람인데, 이재명 후보가 찾아가서 진정성 있게 대화를 해봤으면 어땠을까. 그러한 어떤 노력조차도 하지 않은 상황에서 오히려 정청래 의원 같은 경우에는 '서운병이 걸렸다' 그러니까 서운해 한다는 거예요. 서운병이 걸렸다고 하면서 사람은 환자 취급을 하고 있어요. 서운병이라는 표현을 쓰더라고요. 하여튼 민주당 측에서 이낙연 전 대표에 대해서 함께 전혀 함께하지 못하는 사람이라고 이야기를 하면서도 보수 쪽 인물들을 자꾸 데려오려고 하는 것들이 우리 국민들께 얼마나 진정성 있게 보일까라는 생각이 듭니다.
- ·같은 시간 코스닥은 1.88포인트(0.26%) 오른 719.12에 거래되고 있다. 이날 지수는 0.64포인트(0.09%) 떨어진 716.60에 출발했으나 이내 고개를 들었다. 개인이 홀로 112억원을 순매도할 동안 외국인은 101억원, 기관은 25억원어치를 사들였다.
- ·정부는 새벽 1시 급히 설명자료를 내고 강하게 부인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