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郑州市 > 권 위원장은 "대법원은 이 후보 김문기 골프 발언 등을 허위 사실 공표로 판단했다"며 "대법관 12명 중 10명이 유죄취지"라고 지적했다. 이어 "선거 과정에서 국민 판단을 왜곡한 중대한 사안"이라며 "이렇게 명백한 사안을 3년 넘게 끌어온 것 자체가 잘못"이라고 짚었다. 正文
권 위원장은 "대법원은 이 후보 김문기 골프 발언 등을 허위 사실 공표로 판단했다"며 "대법관 12명 중 10명이 유죄취지"라고 지적했다. 이어 "선거 과정에서 국민 판단을 왜곡한 중대한 사안"이라며 "이렇게 명백한 사안을 3년 넘게 끌어온 것 자체가 잘못"이라고 짚었다.
时间:2025-05-12 05:26:14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宁河县 阅读:195次
(责任编辑:渭南市)
最新内容
- ·
- ·마지막으로 리원은 “내가 했던 방송은 잘못된 것이었고, 그 산업 역시 지지하지 않다. 음지는 양지로 나와선 안 된다, 청소년에게 유해하다는 말씀들, 저는 모두 동의하고 받아들이고 있다”면서 “프로그램이 종영된 후, 한국에서 다시는 미디어에 얼굴을 드러내지 않겠다. 다시는 누군가에게 불편이나 부담이 되지 않도록, 숨어서 살겠다”며 글을 마쳤다.
- ·이어 “미국 정부와도 긴밀히 소통 중이며, 어떤 통상 문제든 저에게 맡기면 확실하게 해낼 것”이라며 경험과 실력을 내세웠다.
- ·해당 제보에 따르면 이 직원은 아일릿 크리에이티브 디렉터가 아일릿 구상단계부터 뉴진스의 기획안을 요청했으며, 아일릿 기획안이 뉴진스 기획안과 똑같다고 했다. 이 직원은 “똑같이 만들 거라고는 정말 상상도 못 했다. 다 똑같은 자료가 법원에 제출돼 있는 거 같은데 이거 다 보고 참고한 건데 왜 계속 아니라고 하지?”라고 전했다.
- ·
- ·카노칸의 집으로 통하는 골목 부근에 설치된 폐쇄회로(CC)TV를 확인해 보니 이날 오전 2시 43분쯤 30대로 추정되는 남성이 골목 입구에 오토바이를 주차한 뒤 카노칸의 집 마당으로 몰래 들어와 속옷을 훔쳐 나가는 모습이 확인됐다. 다만 영상이 충분히 선명하지 않아 신원을 확인하기는 힘들었다.
- ·2일 오전 9시45분 현재 산일전기는 전장 대비 4200원(7.71%) 뛴 5만8700원에 거래되고 있다. HD현대일렉트릭(4.88%), 일진전기(3.57%), 효성중공업(3.58%), LS일렉트릭(3.19%)도 강세를 보이고 있다.
- ·전 연령 층에서 건강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접근성이 뛰어난 편의점에서도 건강카테고리 상품 매출이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풀이된다.
- ·2일 금융투자 업계에 따르면 JP모건은 최근 한화에어로스페이스에 대한 보고서를 내고 목표 주가를 기존 90만 원에서 100만 원으로 11.1% 상향했다. JP모건은 “유럽·중동·아시아 지역에서 수주 확대가 기대된다”며 “수출 마진 확대에 대한 가능성이 높다”며 목표 주가를 높인 이유를 설명했다.
- ·감사합니다.
热点内容
- ·
- ·지난달 30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약칭 '유퀴즈') 291회에는 56세에 억대 연봉을 받게 된 임정열씨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 ·이번 그라스 빅볼 디퓨저 신제품은 시간에 따라 변화하는 일상 속 특별한 순간을 네 가지 향으로 표현했다. 그라스 빅볼 디퓨저에 담긴 향은 불스원 향기 연구소에서 소비자들의 향기 선호도와 강도를 충족시키는 데 초점을 맞춰 개발됐으며, 명품 향수에 사용되는 프리미엄 프랑스산 에센셜 오일을 사용해 차량 내부에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 ·
- ·지난달 30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유퀴즈) 291회에는 56세에 억대 연봉을 달성한 소방기술사 임정열씨의 이같은 사연이 소개됐다.
- ·
- ·두 딸과 6명의 손주를 둔 볼턴은 ‘웬 어 맨 러브스 어 우먼’ 등의 인기곡을 불렀으며 2023년 1월 내한 공연을 펼쳤다.
- ·에버랜드 로로티 장미축제는 16일부터 다음 달 15일까지 열린다. 에버랜드는 전 세계 720품종 300만 송이의 장미와 함께 감성 티(tea) 파티 콘셉트의 정원을 선보일 예정이다.
- ·
- ·